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다양한 작업을 위한 단일 플랫폼

스마트러너 익스플로러(SmartRunner Explorer) 3D 비전 센서

다양한 작업을 위한 단일 플랫폼
 
다른 무엇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팔레트 베이스를 인식하는 ToF(Time-of-Flight)

비전 센서는 일반적으로 개별적인 특정 작업을 위해 설계된다. 반면 스마트러너 익스플로러(SmartRunner Explorer) 3D 제품군은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고정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상대적으로 훨씬 더 넓은 범위의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어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테레오 비전(Stereo Vision)과 ToF(Time-of-Flight),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동일한 하우징과 표준화된 사용자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출력을 가진 동일한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다. 따라서 통합 비용을 상당히 절감할 수 있다.


다양한 작업을 위한 단일 플랫폼
스테레오 비전의 구성요소들을 활용하여 병이 채워진 음료 상자 확인

스테레오 비전 버전에는 정확한 3D 포인트 클라우드 이미지를 생성하는 2개의 고해상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 이를 사용하여 정의된 물체의 수를 계산하거나 확인할 수 있으며, 또는 무정형 물질의 부피를 검출할 수도 있다. 이 비전 센서의 ToF 버전은 VGA 해상도(640 x 480 px)와 30Hz의 높은 측정 속도의 카메라를 갖추고 있다. 이는 짧은 반응시간이 요구되는 측정 범위가 넓은 애플리케이션에 특히 적합하다. 이러한 데이터는 무인 운송 시스템 제어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Related Articles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