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새로운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위한 솔루션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HMI2020에서 성공적으로 디지털 전환을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예제와 접근방식을 제시할 예정이다.

 
Pixel-Plus는 다차원 TOF(Time-Of-Flight) 센서의 데이터 스트림을 고해상 컬러 카메라의 신호와 결합하여 실제 물체의 디지털 표현을 만든다. 이러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은 카메라나 센서 기반 솔루션에 비해 훨씬 높은 차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먼저 LCM(Linz Center of Mechatronics)과 함께 상당한 에너지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유압 소결 프레스에 대한 혁신적인 디지털 접근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클라우드 네트워킹을 통해 위치에 관계없이 센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앙에서 유지관리 작업을 최적화하고, 예상치 않은 가동중단을 방지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상태 모니터링 또한 가능하다.

루프트한자-테크닉(Lufthansa-Technik)과 공동으로 운영되는 합작회사인 3D.aero는 항공우주 부품의 고성능 3D 검사를 시연할 예정이다. 테스트 물체의 크기 때문에 고도로 정밀한 측정 기술을 이용해야 다른 방향이 아닌 대상 물체에 적용되도록 할 수 있다.

ICE3 IO-Link 마스터 모듈은 고유의 판매전략으로 통합 OPC UA와 함께 제공된다. 이를 통해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을 위한 표준 프로토콜을 통해 센서 및 액추에이터 레벨에서 클라우드 단까지 완벽한 통신을 구축할 수 있다. MultiLink® 기술은 제어 레벨에서 중요한 통신을 실시간으로 병렬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데이터 경로를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Related Articles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다양한 작업을 위한 단일 플랫폼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