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Industrial Automation

에머슨의 조이스틱 시스템으로 해양 선박 조작 간소화

AVENTICS Marex 3D로 직관적 제어, 동적 포지셔닝 및 간편한 설치 가능



LAATZEN, 독일(2020년 12월 15일) – 에머슨은 기존 선박에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AVENTICS Marex 3D 조이스틱 시스템을 수정했습니다. 요트, 쾌속정, 유람선 등을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조이스틱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탁월한 정밀도를 제공하여 스트레스 없이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동적 포지셔닝 기능 옵션으로 편의 패키지를 완성했습니다.

선박을 부두에 정박하는 작업은 숙련된 선장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선박이 바람과 해류로 표류하는 동안 스티어링 휠, 주 드라이브 및 보조 드라이브를 동시에 작동해야 합니다. Marex 3D를 사용하면 단일 제어 부품인 Marex 3D 조이스틱을 통해서만 조작을 수행하면서 선박을 직관적이고 정밀하게 조향할 수 있습니다. 선장은 Marex 3D가 드라이브를 제어하는 동안 조작에만 모든 주의를 집중하면서 안전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통합 벡터 제어 기능을 통해 선박이 조이스틱의 동작을 정확하게 모방하도록 엔진 및 추력기를 지능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요의 각도를 계산하여 방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버튼을 눌러서 더 많은 편의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D 홀드"는 선박을 정해진 지점에 유지하므로 수문이나 좁은 항구 출입구에서 대기하는 동안 수동으로 조종할 필요가 없습니다. Marex 3D는 제공되는 드라이브를 지능적으로 제어하여 선박의 방향 및 위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상 앵커 모드를 사용하면 선박은 보이지 않는 앵커 체인에 연결된 것처럼 정의된 지점 주변을 표류할 수 있습니다. 주 엔진은 경제적으로 작동하여 연료 소비 및 소음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Marex 3D는 에머슨의 AVENTICS 선박 제어 Marex OS 및 Marex ECS를 보완하는 제품입니다. ON/OFF 및 비례 추력기와 함께 기존의 샤프트 라인, 고정 피치 프로펠러 응용 분야의 대부분의 엔진 및 추력기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rex OS 시스템이 이미 탑재된 경우에는 배선 작업이 적기 때문에 Marex 3D 조이스틱을 쉽게 개조할 수 있습니다. 원격 제어 기능과 조이스틱 시스템을 통합한 단일 소스 솔루션은 기타 제품에 비해 설치 및 시동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Marex 3D로 조작이 매우 간단해 집니다.”라고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해양 부문 Norbert Volkmer 이사가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설계에 통합하든 기존 선박에 개조하든, Marex 3D는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운전 편의성 및 안전성을 향상하는 간단한 방법을 선박 설계자와 소유주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AVENTICS 해양 솔루션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크리에이션 해양 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merson.com/ko-kr/news/automation/20-12-marine-joystick


에머슨의 조이스틱 시스템으로 해양 선박 조작 간소화
AVENTICS Marex 3D로 직관적인 제어, 동적 포지셔닝 및 간편한 설치가 가능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글로벌 미디어 연락처

추가 리소스:
-에머슨 익스체인지 365에 등록
- 하기 링크를 통해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와 연결 가능:
Twitter Facebook LinkedIn YouTub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