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항공우주 산업용 패스너 홀 드릴링 및 카운터싱킹이 한 번에 가능한 HiPACS 출시

HiPACS 는 항공우주 분야에서 한 번의 작업으로 엄격한 공차를 달성하고 홀가공별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고정밀 공구 이다.


Kennametal이 항공우주 산업용 패스너 홀을 위한 HiPACS 드릴링 및 카운터싱킹 시스템을 발표했다. 한 번의 작업으로 홀 드릴링 및 챔퍼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이 고정밀 공구는 항공우주 산업의 엄격한 정확도 요건을 충족하는 동시에 복합재, 티타늄 및 알루미늄 항공기 표면 가공 시 공구 수명을 늘려 준다.

Kennametal의 Georg Roth 제품 관리자는 “오늘날 사용되는 대부분의 패스너 홀 공구는 리드 타임이 긴 복잡한 스패셜 제작 공구입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HiPACS는 드릴 및 챔퍼 인서트를 서로 독립적으로 인덱싱하여 표준 기성 부품을 사용할 수 있어 빠른 배송과 저렴한 홀 가공 비용을 제공한다” 며, 추가로, 항공 우주 산업에 필요한 패스너 홀 챔퍼 공차도를 단 한 번의 작업으로 유지할 수 있는 시장에서 유일한 인덱서 블 드릴링 및 카운터 싱킹 시스템입니다.


Kennametal, 항공우주 산업용 패스너 홀 드릴링 및 카운터싱킹이 한 번에 가능한 HiPACS 출시

Kennametal의 HiPACS는 비용이 적절하고 효율적으로 조립하기 쉬운 시스템으로, 리듀서 슬리브, 카운터싱킹 인서트, 솔리드 초경 드릴의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모든 표준 유압 척과 함께 작동한다.

세 가지 간단한 구성 요소로 맞춤형 툴링 불필요
표준 유압 척에 고정되도록 설계된 HiPACS 모듈식 시스템은 빠르고 조립이 쉬운 다음 세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된다.

-고정밀 포켓 시트가 내장된 리듀서 슬리브. 표준 유압 척과 함께 이 구성 요소는 매우 안전한 클램핑과 3µm 이하의 런아웃을 제공하여 공구 수명과 홀 품질을 크게 향상시켜 준다.
-PCD 카운터 싱킹 인서트. 따라서 값 비싼 맞춤형 솔루션 단계 드릴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 )의 업계 정확도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제조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항공우주 조립에서 사용되는 모든 소재 조합에 적용 가능한 솔리드 초경 드릴 시리즈 2종(다이아몬드 코팅 및 PCD 팁). 또한 직선형 섕크 공구를 사용하면 10mm 단위로 길이를 조정할 수 있다.




Kennametal, 항공우주 산업용 패스너 홀 드릴링 및 카운터싱킹이 한 번에 가능한 HiPACS 출시
HiPACS 시스템은 표준 PCD 팁 또는 다이아몬드 코팅 솔리드 초경 드릴을 사용한다.

새로운 HiPACS 드릴링 및 카운터싱킹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항공우주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모든 기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로봇 엔드 이펙터와 같이 불안정한 조건에서 다이아몬드 코팅 초경 드릴은 우수한 공구 수명과 홀 품질을 제공한다. 반면 PCD 팁 드릴은 갠트리 머신 같은 안정적인 조건에서 뛰어나다.

산업 표준 인터페이스를 통해 HiPACS는 모든 CNC 기계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드릴링 및 카운터싱킹 작업에 적합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