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황삭의 최강자(King of Roughing), KOR™ 5 발표

Kennametal의 안전하고 강력한 초고속 KOR 5, 항공우주 분야 알루미늄 황삭의 새로운 경지


Kennametal이 고속 알루미늄 황삭의 최신 혁신 제품인 KOR 5 솔리드 초경 엔드밀을 발표했습니다. 항공우주 기계 가공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한 이 5 플루트 엔드밀의 테이블 이송 속도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 플루트 공구 대비 최대 66% 증가했습니다. 항공기 제조업체 및 해당 공급업체의 생산성 수준을 재정립하는 제품입니다.

KOR 5는 대량의 금속을 절삭하고 작업부에서 금속을 가능한 빠르게 절삭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테이퍼드 코어, 가변 피치 디자인 및 35° 나선 - 소음 및 공구 변형을 방지합니다.
-내부 쿨런트 - 칩을 배출하면서 열을 낮춥니다.
-독특한 칩 스플리터 패턴 - 긴 칩을 분해하도록 설계되어 재절삭이 필요 없으며, 높은 표면 품질에 기여합니다.

이 공구는 CAD/CAM 공구 경로를 활용하는 기계의 새로운 표준이 될 잠재력이 있습니다.

5 플루트 엔드밀인 KOR 5는 2 플루트 또는 3 플루트 엔드밀보다 활성 접점이 더 많고, 이로 인해 안정성이 향상되어 가장 강력한 절삭에서도 소음이 없습니다.

반경 방향 결속은 낮지만 절삭 깊이는 높은 공구를 적용하면 기존 방법보다 금속 제거율이 훨씬 높아집니다.

또한 KOR 5를 Safe-Lock™ 섕크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이송 속도에서 안정적인 무이탈 성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솔리드 초경 엔드 밀링 매니저인 Thilo Mueller 씨는 “슬롯 가공, 깊은 포켓 가공, 다이내믹 밀링 등 알루미늄 응용 분야에 관계없이 KOR 5를 사용하면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황삭의 최강자(King of Roughing), KOR™ 5 발표

칩 스플리터, 내부 쿨런트, 테이퍼드 코어 및 혁신적인 플루트 디자인을 통해 KOR 5는 알루미늄 기계 가공의 지형도를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황삭의 최강자(King of Roughing), KOR™ 5 발표

King of Roughing(황삭의 최강자), KOR 5는 Safe-Lock 섕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