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Ceratizit Group

CERATIZIT,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안드레아스 프리츠(Andreas Fritz) 임명

절삭 공구와 경질 재료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CERATIZIT, 2023년 5월 1일부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안드레아스 프리츠를 임명함을 발표. 신임 사장은 아시아 전역의 CERATIZIT 생산 및 세일즈 사업장 감독, 이 지역 전반의 당사 브랜드 절삭 공구 제품 판매 관리를 감독할 것.

CERATIZIT,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안드레아스 프리츠(Andreas Fritz) 임명

절삭 공구 산업 분야에서 삼십여 년 간 리더십을 발휘해 온 프리츠 씨가 이제 새로운 자리에서 풍부한 전문성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시아는 이미 CERATIZIT에 아주 중요한 시장이며 앞으로 성장할 가능성 또한 무궁무진합니다.”라고 안드레아스 프리츠 신임 사장은 언급했습니다. 그는 아시아에서 당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아시아의 엄청난 성장 기회를 활용하여 당사를 마켓 리더로 확립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인도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CERATIZIT는 그 외에도 특히 경질 재료 솔루션 세그먼트에 집중한 CB-CERATIZIT 조인트벤처를 통해 중국 및 기타 아시아 국가에서 탄탄한 발판을 지니고 있습니다. 현지 노하우와 세일즈 그리고 생산 네트워크가 합쳐진 CB-CERATIZIT는 아시아에서의 성장을 일으킬 단단한 토대를 제공합니다. 경금속 및 절삭 공구 산업 분야의 세계 무대에서 지속가능한 선두 기업으로서 더욱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프리츠 사장은 CERATIZIT의 아시아 지역 활동 전반에서 지속가능한 실무 지침 또한 이끌 예정입니다.

CERATIZIT 이사회원인 티에리 볼터(Thierry Wolter) 씨는 ‘프리츠 사장이 세계 탄화물 산업에서 세 번째로 큰 기업이 되고자 하는 당사의 아시아 시장에서의 확장에 촉매 역할을 할 것이라 확신한다’며 기대를 드러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