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방수 및 과부하 보호

부식-방지 토크 제한 클러치의 출력 증대

방수 및 과부하 보호
고출력 부식-방지 토크 제한 클러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마이어(Mayr®)의 파워 트랜스미션은 하나의 구조물 크기로 이미 검증된 EAS®-HTL 시리즈를 확장했으며, 이러한 하우징 클러치의 토크 범위를 1,200Nm에서 2,400Nm까지 배가시켰다.

과부하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는 부식-방지 토크 제한 클러치는 일상적으로 습도 및 먼지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미 그 가치가 입증되었다. 고장 및 충돌의 경우 정의된 값으로 드라이브 라인의 토크를 제한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드는 손상이나 가동중단, 보수작업을 방지한다.

또한 EAS®-HTL 시리즈의 이 하우징된 클러치는 기존 구조 및 시스템에 새롭게 장착이 가능하다. 하우징 플랜지 및 샤프트의 크기는 표준 IEC/B5 및 NEMA와 부합한다. EAS®-HTL의 매우 짧은 구조물 길이는 기존 드라이브에 통합하기가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강철 하우징의 높은 견고성은 부가장치를 달기에 충분한 부하를 견딜 수 있다. 밀폐된 하우징 구조는 습도나 먼지가 침투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설치된 EAS®-NC나 EAS®-Compact® 토크 제한 클러치에서 윤활유가 씻겨나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이러한 토크 제한 클러치는 고장없이 전체 서비스 수명기간에 걸쳐 백래시가 없는 토크를 전달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다이나믹 드라이브 컨셉에 적합하다. 또한 제조 현장에서 발주 물량에 따라 요구되는 토크를 설정할 수 있다. 만약 이 토크가 과부하나 충돌로 인해 초과되면, 불과 수 밀리초 만에 클러치를 풀고, 입력 및 출력을 분리한다. 통합된 제한 스위치는 이탈 움직임을 인지하고, 예를 들어, 드라이브의 스위치를 오프하는데 사용되는 것과 같은 신호를 발생시킨다. 이탈 시간은 축의 견고성은 물론 충돌 강도 및 속도에 따라 다르다.

이탈 시 부특성(Negative Characteristic) 커브를 가진 컵 스프링은 여러 다른 멈춤볼 토크 제한 클러치를 사용할 때 수용해야만 하는, 즉, 토크의 과도한 증가 이후나 그 즉시 토크가 떨어지도록 한다. 과부하 이후 재결합 동작은 EAS®-HTL에 통합된 토크 제한 클러치의 설계에 따라 다르다.

래치팅(Ratchetting) 클러치는 어떠한 위치에서도 자동으로 재결합되며, 즉시 재작동되도록 준비된다. 동기식 클러치는 정확하게 정의된 입력 및 출력 측 위치에서만 결합이 가능하다는 점만을 제외하고는 유사하게 동작한다. 하지만 과부하 클러치는 수동 혹은 적절한 장치를 사용해 재결합될 때까지 이탈된 상태로 남아있다. 저장된 회전 질량 에너지는 방해받지 않고 소진할 수 있다. 이러한 이탈 디자인은 거대한 관성 모멘트나 고속에 적합하다.

제품사진
파일: F-5-39-Bild1.jpg
 표준 IEC/B5 및 NEMA에 따른 하우징 플랜지 및 샤프트의 크기는 EAS®-HTL을 기존의 구조물 및 시스템에 새로 장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