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Perfect diversity

모든 드라이브 구성에 적합한 백래시가 없고, 신뢰성 높은 서보 커플링

Perfect diversity
그림 1: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의 백래시가 없는 유연한 ROBA®-ES 탄성체 커플링은 편심, 편축, 편각을 보상한다. 또한 심각한 진동으로부터 드라이브 시스템을 보호한다.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은 다양한 종류의 백래시가 없는 고성능 서보 커플링을 공급하고 있으며, 표준 모듈식 사양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최신 생산 공정을 통해 경쟁력있는 가격과 짧은 납기를 보장한다. 마이어는 안전 브레이크 및 안전 클러치를 위한 다양한 미래 지향적 솔루션을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고객들이 단일 공급사에서 뛰어난 구동계 부품들을 수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서보 축의 샤프트 커플링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완전히 다른 요건을 필요로 한다.

이를 위해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은 매우 폭넓고 완성도 높으며 다양한 특성을 가진 스틸벨로우즈 커플링, 탄성체 커플링, 디스크팩 커플링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모듈러 형태의 표준사양에 여러 형태의 새로운 허브 디자인과 연결 슬리브를 추가하였다.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의 랄프 에플(Ralf Epple) 생산 매니저는 “다양한 버전의 제품 라인을 구축함으로써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뛰어난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고, “이를 통해 쉽고 빠르게 서보 기술을 구현할 수 있도록 모든 드라이브 구성에 적합한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는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이어의 지능형 모듈 시스템은 표준 제품에 대해 뛰어난 가용성 및 짧은 납기를 보장한다. 또한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새롭고 현대적인 생산 방법 및 최적화된 내부 처리과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도전과제들에 대응해 나가고 있다.

랄프 에플은 “고객들은 독일 마우어슈테텐에서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이 생산하고 있는 안정된 품질의 다양한 서보 커플링 제품을 빠른 납기 및 낮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노하우 및 장비


마이어는 동력전달 기계부품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중 하나로, 특히 적절한 노하우와 수십 년의 경험이 요구되는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 사례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를 입증하는 예로서 20,000rmp 이상의 고속 서보 커플링 제품 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구조의 설계를 바탕으로 개별 부품은 높은 정도와 최소의 반경 방향 런-아웃 공차 및 축 방향 런-아웃 편차로 제작되며, 완전히 조립된 상태로 밸런스를 잡는다. 다른 모든 구조적 설계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커플링은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동작해야 하기 때문에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모든 커플링을 최신 시험장치에서 실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조건에 따라 광범위한 테스트를 수행한다. 그 결과 일관되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보장할 수 있다.

샤프트 커플링은 간단한 액세서리 부품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지만, 전체 시스템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품에 해당한다. 이러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조언이 필요한 경우,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독일뿐만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의 기술적으로 뛰어난 파트너사들을 통해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단일 공급사의 다양하고 완벽한 솔루션


샤프트 커플링 외에도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수십 년 동안 획기적이고 안정적인 안전 브레이크 및 안전 클러치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랄프 에플 매니저는 “우리의 고객들은 단일 공급사를 통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데 만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추가 공급업체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비근한 예로써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샤프트 커플링과 안전 클러치가 결합되어 사용되고 있다. 안전 클러치는 많은 비용을 초래하는 과부하 손상으로부터 장비를 보호한다.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단일 공급사로서 이러한 완전한 솔루션에 대한 노하우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erfect diversity

그림 2: 견고한 체결력을 갖춘 smartflex® 스틸 벨로우즈 커플링은 백래시없이 안정적으로 토크를 전달한다. 완벽하게 성형된 스틸 벨로우는 최고 수준의 편심 보상 기능을 보장한다.
(그림: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

Perfect diversity

그림 3: 고성능 ROBA®-DS 디스크 팩 커플링은 클램핑 허브가 분리되어 있으며, 불리한 주변 조건에서도 간단하고 신속하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상대적으로 작은 외경으로 높은 토크를 전달할 수 있다.
(그림: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