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로보틱스 솔루션에 주력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 하노버 산업박람회 2019에 참가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은 자동화 시장의 변화와 로보틱스 솔루션에 대한 요구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이 회사는 클러치, 커플링, 브레이크의 성능 스펙트럼을 크게 확장해 왔다.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이번 하노버 산업박람회 2019(Hanover Trade Fair 2019)에서 센서를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 브레이크를 모니터링하고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지능형 ROBA®-brake-checker 모듈 설계를 선보인다. 이러한 설계는 특히 로보틱스 및 자동화 분야 애플리케이션에서 브레이크 모니터링에 대한 새로운가능성을 제시한다.

 

자동화 수준이 갈수록 높아지고, 인간과 로봇이 보다 긴밀히 협력하면서 모든 산업 분야에서 로봇 기술이 발전하고 있다. 머신과 시스템의 성능 밀도는 물론, 동작 속도도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개별 컴포넌트에 대한 요구 수준을 더욱 높이고 있다. 독일 알고이(Allgäu) 지역 마우어슈테텐(Mauerstetten)에 위치한 안전브레이크 및 토크 리미터(Torque Limiter), 샤프트 커플링 전문기업인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은 이러한 이유로 ROBA®-servostop® 시리즈와 같은 소형의 고성능 안전 브레이크를 공급하고있다. 이러한 브레이크는 슬림한 디자인과 경량의 무게로 로보틱스 요건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마이어는중력하중(Gravity-Loaded)의 수직 축을 보호하도록 설계된 전자기 디자인 기반의 ROBA®-linearstop 포트폴리오를 통해 플루이드-프리(Fluid-Free) 리니어 브레이크를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브레이크는 높은 위생 기준이 요구되는 의료 기술 또는 식품 및 제약산업과 같이 압축 공기나 유압용 컴프레서 등의 장치를 사용할 수 없거나 원치 않는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ROBA®-brake-checker 모듈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도 브레이크 모니터링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 새로운 모듈 설계와 훨씬 더 정확한 평가 덕분에 0.7Nm 토크의 소형 브레이크 사이즈를 공급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ROBA®-linearstop은 시장에서 유일한 전자기 랙 및 피니온 브레이크일 뿐만 아니라 이 모듈을 사용하여 소형 크기에서도 모니터링이 가능한 솔루션이 되었다.

 

센서리스 브레이크 모니터링 - 열악한 조건에서도 신뢰성 제공

지능형 ROBA®-brake-checker 모듈은 센서를 사용하지 않고도 동작이 가능하다. 대신 전압과 전류를 분석하여 전기자 디스크의 움직임을 감지하고, 브레이크 상태를 항상 파악할 수 있다. 스위칭 조건, 온도 및 마모 외에도 장력 경로, 인장력 예비율 등 자석이 여전히 전자기 디스크를 유도하고 있는지를 모니터링한다. 이 모듈을 출시함으로써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표준 포트폴리오에 전자기 브레이크 센서리스 모니터링을 위한 지능형 솔루션을 보유한 유일한 기업이 되었다. ROBA®-brake-checker는 머신 및 시스템에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으며, 심지어 기존 설비에도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이 모듈은 특히 소량으로 사용하는 경우 비용 효과적인 솔루션이다. ROBA®-brake-checker를 통해 표준 디자인의 브레이크를 모니터링 한다는 것은 비용 및 납기 상의 이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부식 방지와 관련해 풍력 발전소나 해양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처럼 부식 위험이 매우 높고, DIN EN ISO 12944 표준 보호조치(C5)에 따라 보호가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도장할 수도 있다.

 

단일 공급원의 완벽한 솔루션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안전 브레이크와 관련 제어 및 모니터링 모듈 외에도 수십 년 동안 검증된 토크 리미터 및 샤프트 커플링을 개발, 제조해 왔으며, 단일 공급원으로 신뢰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이어는 이를 강화하기 위해 토크 리미터의 성능 스펙트럼을 크게 확장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구조의 EAS®-HT 하이-토크 클러치 시리즈는 향상된 성능 밀도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매우 넓은 범위의 내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마이어는 수많은 테스트 시리즈에서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집약한 새로운 구조의 EAS®-Compact® 과부하 클러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러한 클러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속도와 동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EAS®-HSE Highspeed 클러치는 두 가지의 소형 사이즈가 추가되었다. 샤프트 커플링 분야에서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대형 ROBA®-DS 디스크 팩 커플링의 속도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100,000Nm 이상의 범위에서 측정 플랜지와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마이어는 백래시가 없는 고성능 서보 커플링 분야에서도 표준 모듈형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새로운 최신 생산 공정을 통해 경쟁력있는 가격 및 짧은 납기를 유지하고 있다.

하노버 산업박람회 2019의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 부스: 홀 25, 부스 D30

 

로보틱스 솔루션에 주력

그림 1:

File: P-9-13-Bild1.jpg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의 지능형 ROBA®-brake-checker 모듈은 센서를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 브레이크를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그림: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

 

로보틱스 솔루션에 주력

 

그림 2:

File: F-6-99Bild1.jpg

신뢰할 수 있는 전자기 디자인 기반의 리니어 브레이크 시리즈인 ROBA®-linearstop은 ROBA®-brake-checker 모듈을 통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는 시장에서 유일하게 공급되고 있는
전자기 랙 및 피니온 브레이크이다.

그림: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

 

로보틱스 솔루션에 주력

 

그림 3:

File: F-5-53-Bild2.jpg

새로운 구조의 EAS®-HT High-torque 요소 클러치 시리즈는 향상된 성능 밀도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당히 넓은 범위의 내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림: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

 

로보틱스 솔루션에 주력

그림 4:

File: F-4-32-Bild3.jpg

백래시가 없는 고성능 서보 커플링 분야에서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은 표준 모듈형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새로운 최신 생산 공정을 통해 경쟁력있는 가격과 짧은 납기를 보장하고 있다.

그림: 마이어 파워 트랜스미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