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지속적인 혁신: 식음료 산업을 위한 히스테리시스 캐핑 헤드

변함없이 충격에 영향을 받지 않는 슬립 토크로 인해 히스테리시스 캐핑 헤드(Hysteresis Capping Head)는 영구 자석 헤드보다 플라스틱 병 및 반환되지 않는 유리병의 밀봉에 더욱 적합하다. mayr®의 파워 트랜스미션을 통해 구현된 첨단 ROBA®-캐핑 헤드 부품은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특허 받은 ROBA-contitorque 히스테리시스 클러치에 기반하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 식음료 산업을 위한 히스테리시스 캐핑 헤드
오늘날 여전히 일반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영구 자석 헤드의 특성은 슬리핑 동작에서 토크 파동이 발생한다는 점이다. 슬리핑되는 동안 이 토크 파동은 부속품에 손상을 입히는 교차 하중을 유발한다. 이로 인해 검사 비용 및 유지 요건이 증가하고 다운타임도 늘어나게 된다. 따라서 다중 경로를 가진 유리병에 이러한 문제가 있는 헤드를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지에 대해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다.

밀봉 플라스틱 병의 경우, 변함없이 충격에 영향을 받지 않는 슬립 토크를 제공하는 ROBA-캐핑 헤드 히스테리시스 캐핑 헤드는 확실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크 허용치를 선형적으로 빠르고 쉽게 조정이 가능하며, 설정 값을 직접 읽어 들일 수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최종 토크를 비접촉식으로 마모가 되지 않게 전도되도록 최적의 조정이 가능하다.

ROBA-캐핑 헤드 히스테리시스 캐핑 헤드는 일정한 주변 조건 하에서 ±2%의 반복 정밀도의 토크를 갖추고 있다. 병의 첫 시작 부분의 값을 비교해 볼 때, 히스테리시스 클러치를 갖춘 캐핑 헤드는 영구 자석 클러치를 갖춘 캐핑 헤드보다 뛰어나다. 첫 시작 부분의 토크 분산은 더 낮고, 이 값은 훨씬 더 안정적이다. 일정한 동적 토크로 인해 베어링 부하는 매우 낮다. 또한 밀봉 콘의 마모는 최소화되고 서비스 수명은 증가한다.

모듈러 설계 방식의 ROBA-캐핑 헤드 부품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있으며, 관리가 용이하고, 가이드의 윤활유 재작업에서 베어링 재배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요한 작업을 스스로 수행할 수 있는 사용자들에게는 거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제조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수행하는데 따른 비용 부담은 없다. 기술적인 장점으로 인해 보다 더 많은 새로운 밀봉 시스템들이 히스테리시스 캐핑 헤드를 장착하고 있으며, 기존 시스템들 또한 아무런 문제 없이 새로 장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영구 자석 헤드는 히스테리시스 헤드로 교체될 수 있다. 어댑터를 통해 필요한 조정 작업이 가능하다.

그림 1.
File: F-2-04-Bild1.jpg

ROBA®-캐핑 헤드 히스테리시스 캐핑 헤드:
고품질의 영구 자석 및 자화 히스테리시스 소재는 매우 높은 안정성과 충격에 안전하고 마모가 없는 슬립 토크를 생성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