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EAS®-센서, 독보적인 혁신 실현

통합 트랜스미터는 안전 클러치의 외부 리미트 스위치(Limit Switch)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EAS®-센서, 독보적인 혁신 실현
안전 클러치는 머신 및 설비 내의 부품 상에서 부하가 허용 레벨의 초과하지 않도록 제한하기 위해 정밀한 토크를 제공한다. 만약 과부하 상황이 발행하면, 지금까지는 외부 리미트 스위치(Limit Switch)와 신호를 컨트롤러로 보내기 위한 관련 케이블이 필요했다. 신호 트랜스미터를 통합하고 있는 mayr® Antriebstechnik의 새로운 EAS®-센서 안전 클러치는 무선으로 과부하 신호를 전송한다. 이 획기적이면서도 완벽한 안정적인 과부하 센싱 시스템은 기존의 신호 전송과 비교해 탁월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과도한 토크로 인해 클러치가 풀어질 때 안전 클러치의 스트로크는 수 밀리미터에 불과하다. 이 작은 이동량은 내장된 기계적 혹은 무접촉 리미트 스위치의 상태를 변경시키기에 충분하다. 따라서 외부 리미트 스위치는 안정적으로 동작할 수 있도록 매우 세밀하고 정밀하게 조정되고 설치되어야 한다. 하지만 안전 클러치의 위치가 열 팽창으로 인해 동작하는 동안 이동되는 경우와 같이, 어떤 조건 하에서는 아무리 신경을 쓴다 하더라도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다.

새로운 EAS®-센서를 장착한 리미트 스위치는 클러치에 직접 통합된다. 이는 과부하 시에 클러치의 이탈 움직임을 감지하고 신호를 무선으로 머신 컨트롤러와 연결된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전송한다. EAS®-센서는 동작에 적합하도록 공장에서 조정되며, 어셈블리나 별도의 조정 작업이 필요없다. 완벽하게 과부하 센싱을 안정적으로 수행한다. 샤프트의 열 팽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클러치의 축 오프셋이나 진동 등과 같은 외부 요인들로 인해 동작의 안정성이 손상되지 않는다.

자체 전원 공급 장치를 포함하고 있는 새로운 유닛의 트랜스미터는 검증된 EAS®-컴팩트 안전 클러치의 토크 조정 너트에 완전히 들어간다. 이는 공급 전압 레벨 정보와 함께 규칙적으로 짧은 간격 마다 클러치의 동작 상태를 보고한다. 만약 공급 전압이 떨어지면, 트랜스미터 배터리를 적시에 교체할 수 있도록 경고 신호를 조기에 트리거한다. 이때 클러치를 분해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EAS®-센서는 외부 리미트 스위치를 사용하는 기존의 안전 클러치보다 확실히 우수하며, 특히 다음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의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로봇팔과 같이 움직이는 샤프트로 드라이브하는 경우, 드라이브와 함께 케이블 가이드나 이동 받침대가 필요없다. 이는 전체 어셈블리를 매우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정적이다. 또한 안정적인 신호 전송은 진동이나 수평 운동 하에서도 드라이브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샤프트의 열팽창으로 인한 클러치의 축 오프셋은 외부에 설치된 전송 트랜스미터를 가지고 있는 기존 시스템에서는 쉽게 잘못된 트리거링을 유발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EAS®-센서는 외부 리미트 스위치를 설비할 만한 공간이 없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새로운 디바이스는 드라이브가 온 사이트에 설치되어야 하는 경우 탁월한 옵션이 된다. 이 제품은 적절히 훈련받은 기술자에 의해 사전 조정할 필요없이 즉각적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새로운 EAS®-센서의 개발은 기계적인 안전 클러치의 신호 전송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으며, 토크-제한 과부하 보호 설비를 매우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다. 검증된 EAS®-컴팩트 유닛에 신호 트랜스미터를 통합한 덕분에 이 시스템은 향상된 신호 전송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신의 안정적인 안전 클러치를 특성화하는 다른 고품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는 높은 비틂 강성과 자유로운 동작, 과부하 한계에 도달할 때 토크의 빠른 하강, 조정 가능한 토크의 높은 정확성, 긴 수명, 낮은 라이프 사이클 비용 등이 포함된다. EAS®-컴팩트 시리즈의 안전 클러치들은 적절하게 이러한 기준을 만족시킨다.

File: F-5-33-Bild2.jpg
파일: F-5-33-Bild2.jpg

신호 트랜스미터를 통합하고 있는 새로운 EAS®-센서 안전 클러치는 과부하 신호를 무선으로 전송한다. 이는 케이블로 신호를 전송하고 외부 리미트 스위치를 가지고 있는 기존 제품에 비해 탁월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