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메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 웹사이트 개편

보다 풍부한 정보와 향상된 구성, 그리고 보다 세련되고 간편하게

메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 웹사이트 개편
드라이브 기술 분야의 전문기업인 메이어 파워 트랜스미션(mayr® Power Transmission)은 완전히 새로운 웹사이트로 인터넷 서비스를 정비했다. 웹사이트 www.mayr.de에서 안전 클러치와 샤프트 커플링, 안전 제동장치 등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또한 모든 제품에 대한 PDF 포맷의 카탈로그와 기술자료, CAD 파일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TYPO3를 이용해 생성된 웹페이지의 최신 디자인과 깔끔한 구조를 통해 사용자에게 매우 친숙한 웹사이트로 재탄생했다. 개선된 기술 정보와 함께 명쾌한 메뉴 구조로 이뤄진 새로운 메이어의 웹사이트는 내부의 ‘바로가기(Quick Start)’ 기능과 샤프트 커플링의 치수확인 및 정확한 선택을 위한 보조선택과 같은 추가 기능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바로가기 기능은 방문자들이 필요한 정보에 대해 곧바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가이드한다. ‘제품(Product)’ 메뉴는 방문자 및 관심을 갖고 있는 당사자들이 메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의 전체 제품 범주에 걸쳐 적절한 제품을 정확하고 간단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정 제품이나 정보에 대한 검색은 풀-텍스트 검색 엔진으로 지원되며,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액세스가 가능하다.

새로운 인터넷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다운로드 아이템의 폭넓은 선택에 있다. PDF 포맷과 2D, 3D CAD 파일로 이뤄진 모든 제품을 위한 상세 자료가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메이어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잠재적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카탈로그나 동작 설명서, 기타 다른 기술정보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우편요금 등의 배달 비용이나 종이를 절약할 수 있다.

명쾌한 구성 메뉴는 쉽고 분명한 네비게이션을 제공한다. ‘회사소개(Company)’ 메뉴에서 회사연혁, 기업이념, 제품 및 기업의 최신 뉴스들을 비롯해 메이어 파워 트랜스미션에 대한 중요한 모든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6개의 영역으로 명료하게 구분되어 있다. 메이어의 주 활동 분야이거나 세계 선도 분야인 안전 클러치, 안전 제동장치, 샤프트 커플링과 관련된 3개 영역은 홈페이지에 특별히 부각되어 디스플레이되어 있으며, 필요한 제품 영역으로 많은 방문자들을 직접 이동시킬 수 있다. 업계 동향은 비록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매우 흥미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메이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설명되어 있다. 웹사이트에서 확장된 서비스 영역에서는 메이어 파워 트랜스미션과 연락하거나 제품 정보 검색 과정을 단순화시킨 추가적인 선택 기능이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Product image:
제품 이미지:

File: P-0-12-Bild1.jpg
파일: P-0-12-Bild1.jpg

The home page of the new www.mayr.de website
새로운 www.mayr.de 웹사이트의 홈페이지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