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MPHENOL

USBField

Amphenol은 최초로 모든 유형의 거친 환경용 USB 2.0 연결을 제공합니다. USB A 커넥터는 이제 USB B 케이블 및 커넥터에 결합됩니다(주변 기기 연결용). 또한 자체 기계적 강도 및 도구 없이도 쉽게 끼울 수 있는 특성으로 타 제품과 구별됩니다. 이 제품은 산업 및 군사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USBField
USBField 유형은 강화 케이블 및 금속 바디 커넥터를 갖춘 유일한 제품입니다. 또한 USB A 및 USB B 연결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흔치 않은 유형 중 하나입니다.

USB 리드의 외장은 이중 쉴딩으로 강화되었습니다. 화재 및 연기 규정을 준수하므로 자기 소화성을 가지고 있으며 할로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UL94-V0).

이 모든 솔루션은 산업용 및 군사용 환경에 필요한 탁월한 저항력을 보장합니다. 보호 유형에 따라 48~500시간의 내염수성 및 IP67 규격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40°C~ +85°C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시스템은 나사산을 사용하며 풀림 방지 시스템과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진동 및 충격에 매우 우수한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Amphenol은 최대 32Gb 메모리에 이르는 단단하고 잠금 기능이 있는 USB 스틱, 동일한 기술적인 특성을 구비한 것은 물론 전자기장으로 인한 주요 장애가 발생하는 분야에 전용으로 사용되는 인클루드 버전도 제공합니다.

이 유형은 풀 스피드(Full Speed) USB를 위해 최대 480Mb/s의 흐름을 제공하는 USB 2 표준을 완전히 준수합니다.

이 커넥터는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단 몇 초만에 표준 USB 케이블에 끼워 IP67 리드로 변환시킬 수 있으며, 별도의 도구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절차는 http://www.usbfield.com/animUSBF.htm을 참조하십시오.

이 제품은 기구, 산업 공정, 자동 컨트롤러 및 로보틱스, 지구 물리(석유 예측, 지진 분석), 기계 공구, 철도, 국방, 강화 PC, 온보드 시스템 등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주변기기용 USB B 커넥터
강화 USB 케이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