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MPHENOL

Pepperl+Fuchs, Amphenol RJ-Switch 채택

산업 자동화 분야의 센서 및 전자부품 제조업체인 독일의 Pepperl+Fuchs는 폭발성 환경에 놓여 있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요건에 부응하기 위해 Amphenol이 개발한 ATEX 존 2 규격을 준수하는 견고한 이더넷 스위치를 채택했다.

Pepperl+Fuchs, Amphenol RJ-Switch 채택
일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혹독한 환경, 심지어 폭발성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작업환경에서 데이터 수집을 비롯해 산업 프로세스의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아주 미세한 스파크라도 큰 재앙을 불러올 수 있다. 따라서 위험한 작업 구역에 문제없이 적용할 수 있는 특수 장비 사용은 필수적이다.

이러한 폭발성 환경구역은 유럽 전반에 적용되고 있는 ATEX(폭발성 환경) 규약과 같은 철저한 규제를 통해 제어되며, 3개의 주요 구역별로 정의되어 있다. ATEX 존 2 등급의 전자 장비는 일시적이거나 미세한 폭발위험이 있는 작업환경에 적용이 가능하고, ATEX 존 1에 해당하는 장비는 빈번하게 폭발성 환경에 노출되는 구역에 사용될 수 있다. ATEX 존 0 장비는 이러한 유형의 부품 중 유일하게 지속적인 폭발위험에 노출된 환경에 사용될 수 있다.

외부의 위험한 구역에서 안전한 데이터 프로세싱 영역으로 완벽하게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Amphenol은 견고한 5-포트 이더넷 스위치, RJ-Switch를 개발했다. 독일의 산업자동화 분야의 센서 및 전자부품 제조업체인 Pepperl+Fuchs는 니치 마켓을 공략하기 위해 고품질 제품을 강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 이 회사는 전적으로 Amphenol의 RJ-Switch를 선택했으며, 현재 미국 제조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 중이다.

Pepperl+Fuchs의 제품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안드레아 그림쉘(Andreas Grimsehl) 매니저는 “우리의 경험으로 볼 때, RJ-Switch는 ATEX 존 2 등급 그 이상으로 매우 까다로운 제조공정에 이상적이며, 특히 고유의 기술적 특장점을 통해 경쟁우위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RJ-Switch는 5-포트와 함께 200미터의 이더넷 링크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더넷 시스템의 다른 컴포넌트로 신호를 전달할 수 있다.

5개의 RJ-Switch 포트는 RJFieldTM 기술(Amphenol 특허)을 통해 더욱 강력해졌다. 게다가 스프링 기계장치를 통해 안전 잠금장치 또한 향상됐다. 포트가 단락되면 다른 오퍼레이터로 추가 작동이 가능하다. 작동은 간단하고 별도의 특수 툴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부하로 인한 불시의 단락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Mbps 혹은 100Mbps 등 장비가 제공하는 최대 출력에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이 스위치는 자동으로 접속된 케이블의 형태를 인식하는 크로스오버 기능과 같은 인텔리전트 기능을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RJ-Switch는 IP68 봉인 레벨을 준수하며, -40°C에서 +75°C 간의 온도범위에서 정상적으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혹독한 환경 조건을 가지고 있는 매우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사진캡션- Amphenol-RJ-Switch.jpg:
Amphenol의 견고한 RJ 이더넷 스위치는 ATEX 존 2를 준수하며, 1등급 성능 레벨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