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MPHENOL

RJ-SWITCH ATEX - 프로세스 산업용 ATEX 존 2 이더넷 스위치

새로운 5-포트 이더넷 스위치는 저렴하면서도 유일하게 ATEX가 처리된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또한 ATEX와 함께 커넥터를 제공함으로써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완벽한 ‘플러그 앤 플러그’ 기능을 제공하는 이러한 견고한 스위치를 사용함으로써 30ms의 복구시간, 100Mbps의 데이터 전송속도의 리던던트 링(Redundant Rings)을 쉽게 설정할 수 있다.

RJ-SWITCH ATEX - 프로세스 산업용 ATEX 존 2 이더넷 스위치
이 IP68 이더넷 스위치는 –40°C에서 +75°C의 온도범위에 걸쳐 II 3 G Ex nA II T4X 프로텍션이 가능해 존 2 및 클래스 I 디비전 2에서 운영하기에 이상적이다. 또한 로드가 이뤄지는 동안에 단절되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안전한 단절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비관리 및 RING 버전에서도 가능하다. RING 모델은 특히 30ms(+ 5ms/hop)의 짧은 복구 타임으로 리던던트 링 토폴로지를 구현할 수 있다. 우선순위 관리(QoS) 및 포트 미러링(Port Mirroring)과 같은 기능 또한 제공된다.

열악한 환경에 적합한 인터커넥트 솔루션 분야의 전문가인 Amphenol-Socapex에 의해 개발된 ATEX 존 2 이더넷 스위치는 IP68 등급의 프로텍션 기능과 견고성이 강화된 케이스, –40°C에서 +75°C의 작동 온도범위, 그리고 효과적인 과전압 보호기능을 가진 리던던트 필터링 전원 공급장치 등을 갖추고 있어 뛰어난 견고성을 자랑한다. MTBF는 1백만 시간에 이르며, 마켓에서 가장 안정적인 스위치를 구현할 수 있다. 이 이더넷 스위치는 폭발물 취급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RJ45 커넥션은 RJFIELD 범위에 해당하며, 어떠한 표준 RJ45 케이블이라도 쉽고 빠르게 충격, 먼지, 액체 등을 보호하는 IP68 커넥션으로 전환할 수 있는 특허받은 RJStop® 커넥션 시스템으로 구현된다. 이러한 커넥터는 이미 ATEX 버전을 통해 공급되고 있다.

주요 애플리케이션: 석유 및 가스, 채광, 화학, 적하물 처리 산업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