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XF510Cp: 마이크로-퍼쿠션으로 초고속 마킹 구현

TECHNIFOR의 XF510Cp 마이크로-퍼쿠션 마킹 장비는 동종 제품 중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구현하고 있다. 초당 최고 10개의 글자까지 마킹이 가능하며, 이는 이전 세대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이다. 또한 이 제품은 2배 정도 작은 크기와 다양한 통신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특히 통합에 용이하다. XF510Cp는 오토모티브, 제륜 및 잠금장치, 공압부품, 전자부품, 센서 등 대량생산 분야의 정밀 마킹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XF510Cp: 마이크로-퍼쿠션으로 초고속 마킹 구현
XF510Cp는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마킹 속도와 소형화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TECHNIFOR의 R&D 팀은 마킹 헤드의 기계적 유도 시스템과 관련 전자부품을 완벽하게 재설계했다. 첫번째로 최신 세대 전자부품을 사용하여 연산시간을 단축하였으며, 두번째로는 마킹 헤드의 왕복운동 경로를 최적화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모터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새로운 마이크로머신 부품 또한 통합되어 있다.

XF510Cp의 고속 마킹 속도는 생산 라인의 사이클 시간이 지연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부품 마킹 시간은 제조 공정의 다른 단계에서 소모되는 시간 보다 XF510Cp가 통합되어 있는 경우 대부분 항상 빠르다. 따라서 동시 동작시간 안에 완벽하게 운용이 가능하다.

XF510Cp 마킹 헤드는 매우 작은 면적으로 이뤄져 있으며, 무게는 2.3kg에 불과하다. 이러한 솔루션은 생산라인이나 로터리 테이블, 로봇팔 등에 통합하는데 이상적이다.

XF510Cp는 사용하기에도 간편하다. UC500 리모트 컨트롤 유닛은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현재 17개국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13개 타입의 키보드 조작이 가능하며, 90V에서 250V까지의 전압과 호환되는 UPS(Universal Power Supply)를 지원한다. 어느 한 국가에서 디자인된 생산라인은 어떠한 변경없이 전세계 어느 곳으로든 수출이 가능하다. 또한 컨트롤 소프트웨어는 매우 사용이 용이하고 픽토그램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고정 텍스트, 변형 텍스트(날짜, 카운터, 이동, 변경 등), 로고, DataMatrix™ 코드, 리니어, 원형 및 각도 마킹 등 다양한 마킹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XF510Cp는 개방형이다. 표준 버전은 8-입력, 4-출력 보드와 RS232, USB, 이더넷 포트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더넷이나 RS232 링크(마킹 시작, 사이클 종료, 사이클 정지, 기계의 마킹 준비, 마킹 진행상황 등과 같은 데이터 교환)를 통해 컨트롤이 가능하다. USB 포트는 백업이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마킹 파일 전송, 로고, 폰트, 마킹 파일 백업 등을 위해 사용된다.

XF510Cp의 마킹 면적은 50 x 20mm로, 이는 2-차원 DataMatrix™ 코드(코드 당 5초)의 마킹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최고 1000개의 마킹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높은 메모리 용량을 제공한다. 컬럼 및 어댑터 플레이트, 윈도우 마킹 프로그램, 사이클 시작/ 비상 중단 버튼 박스 등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XF510Cp 마킹 장비는 모든 산업용 부품의 트레이서빌리티(Traceability)를 위한 솔루션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