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XF500Zm

XF500Zm은 세로로 장착된 마이크로-퍼쿠션 시스템을 갖춘 마킹 솔루션으로 마킹 존 내에 터치 센서와 엔진 장착 축을 통합하고 있다. 이 제품은 특히 사용이 간편하고, M1Cz 스타일러스의 정밀한 제어와 탁월한 품질, 엔진이 장착된 Z축을 통해 자동으로 마킹 할 표면을 찾아 내어 마킹 정확도를 달성 할 수 있다. 단일 혹은 소형 마킹 시리즈에 이상적이며, 기계적 작업에서 부품들의 이력관리나 항공 하도급의 데이터 매트릭스(Data Matrix™) 코드 마킹, 자동차 업계의 수출입품 관리등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하다.

XF500Zm
무엇보다 XF500Zm은 사용이 간편하다. 작업대에 간단하게 장착할 수 있고 플러그만 꽂으면 곧바로 마킹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키보드가 함께 제공되며, 소프트웨어가 통합되어 있어 사용자는 제공되는 이력관리, 텍스트, 계수기, 날짜, 시리얼 넘버,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로고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마킹 파일은 140x128 픽셀의 와이드 스크린과 아이콘으로 이뤄진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통해 쉽게 생성할 수 있다. 로고 혹은 파일은 USB 스틱을 통해 간단하게 정보를 내보내거나 가져올 수 있다. 최대 100x120mm의 폭넓은 마킹 필드에서 0.5mm에서 99mm에 이르는 문자 크기까지 마킹이 가능하며, 최대 300mm 높이의 부품까지 처리할 수 있다.

XF500Zm 마킹은 M1Cz 스타일러스의 정밀한 제어 및 탁월한 품질로 인해 매우 정확하다. 이러한 제어는 최적화된 기계적 시스템과 관련 최신 전자장치를 통해 달성되었다.

마지막으로 XF500Zm의 장점은 높은 생산성을 구현하는 마킹 솔루션이라는 점이다. 엔진이 장착된 Z-축을 통해 수작업을 통한 조정이 필요없게 되었다. 또한 이 머신은 자동으로 마킹 헤드를 부품 상의 요구되는 정확한 레벨에 위치할 수 있다. 이외에도 XF500Zm은 최대 초당 5 문자를 탁월한 품질로 마킹할 수 있을 만큼 매우 빠르다.

XF500Zm 은 90V에서 230V에 이르는 단일 전기 전원 공급장치로 동작하며, 20개 이상의 언어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 제품은 금속(최대 62 HRC)이나 합금, 플라스틱 등 그 어떤 종류의 소재에도 마킹이 가능하며, 또한 평면, 볼록면, 가공면, 주물 또는 색칠이 되어 있더라도 모든 형태 및 표면에서 마킹이 가능하다. XF500Zm은 키보드나 바코드 판독기를 통해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으며, 1,000 시트 이상의 메모리 용량을 가지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