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마킹 및 판독 솔루션 MR7000

MR7000은 문자 및 데이터 매트릭스(Data Matrix™) 코드의 마이크로 퍼쿠션 마킹은 물론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판독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우주항공, 방위, 자동차 및 여러 다른 산업분야에서 요구하는 표준에 부합하는 것은 물론 고정밀 마킹을 제공한다.

마킹 및 판독 솔루션 MR7000
MR7000은 비행기 부품이나 안전에 민감한 부품, 고부가가치 부품에 이상적인 마킹 솔루션이다. 정밀한 가이던스 및 전자기 스타일러스를 사용함으로써 포지셔닝 및 강도 제어를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은 핸드헬드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판독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부품 상의 마킹에 따라 체크할 수 있도록 PC나 자체 마킹 머신과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 퍼쿠션 마킹은 잉크젯 마킹과는 달리 위조가 불가능하다.

MR7000은 특히 경제적이면서도 사용이 간편하다. 마킹 면적은 100 x 200mm이고, Z축 이동범위는 280mm까지 가능하다. 매뉴얼을 조정할 필요가 없으며, 터치센서로 이뤄진 전자기 스타일러스는 자동으로 마킹 표면과 위치를 스스로 정확하게 찾아낸다. 마킹 기록은 머신에 저장되며, 쉽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마킹 프로그램은 관리자가 사전에 머신에 정의하거나 탑재시킬 수 있다.(강도, 문자 등) 그런 다음 프로그램을 조정할 필요없이 모든 작업자들이 마킹을 실행시킬 수 있다.

광범위한 액세서리 또한 제공된다. 원형 부품의 마킹 시스템을 위해 MR7000을 4-축 머신(X, Y, Z, 회전)으로 개조할 수 있으며, 이러한 과정은 PC 없이 가능하다. 160개 아이템을 처리할 수 있는 자동 공급기로 특정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

테크니포(TECHNIFOR)는 30개국 이상에서 기술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ravo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