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Automation Solutions

에머슨, 헬스케어 산업 최초로 호흡기 치료 장치용 통합 매니폴드 솔루션 소개

ASCO 588 매니폴드 시리즈는 제조업체 엔지니어링 및 조립 시간을 단축하고 에너지 효율성, 제품 수명 및 장치의 신뢰성을 향상합니다.

에머슨은 호흡기 치료 장치 설계를 최적화하고 제품 출시 속도를 가속화하도록 설계된, 헬스케어 산업 최초의 턴키 매니폴드 솔루션인ASCO™ 588 시리즈 고정식 산소 농축기 매니폴드를 출시했습니다. 산소 농축기는 이에 의존하는 환자에게 신속하게 도달해야 하므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믿을 수 있게 작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88 매니폴드 시리즈는 장치 엔지니어링 및 조립을 단순화하고 장치 에너지 효율성, 수명 및 신뢰성을 개선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통합 매니폴드가 없는 경우, 제조업체는 산소 농축기의 유체 경로에 밸브를 개별적으로 마운팅하고 각 오리피스에 전용 튜빙을 부착해야 합니다. 그에 대한 대안으로 소형 경량 아키텍처를 가진 588 매니폴드 시리즈를 사용하면 산소 농축기를 유체 경로에 쉽게 통합할 수 있으므로 의료 장비 제조업체의 엔지니어링 및 조립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588 시리즈에는 압축기와 체 사이의 공기 유량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두 개의 견고한 일반 서비스 밸브가 있습니다. 매니폴드는 유체 경로에 쉽게 고정되며 바브드 포트 디자인으로 튜빙을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산소 농축기는 만성 호흡기 질환이 있는 환자의 건강 및 복지에 필수적이므로 치료에 즉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치가 갖는 매우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지능적으로 설계된 유체 경로이며 시간이 걸린다는 점입니다.” 에머슨의 분석 및 의료 분야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Thomas Beck이 말했습니다. “에머슨의 유체 경로 전문가는 ASCO 588 매니폴드 시리즈를 사용하여 의료 제조업체의 시간 및 수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저전력의 강력한 솔루션을 설계했습니다. 제조업체는 몇 개의 튜브만 연결하여 통합 매니폴드를 빠르고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588 시리즈는 설계 및 조립을 단순화할 뿐만 아니라 제품 수명을 연장하는 동시에 장치 에너지 효율성 및 신뢰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매니폴드의 컴팩트한 설치 공간 덕분에 성능 저하 없이 더 작은 장치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밸브의 전력 수요가 낮아 장치 배터리 수명 및 충전 간격을 연장할 수 있으므로 제조업체의 제품을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밸브의 신뢰성이 높아 산소 농축기의 전체 수명을 연장하고 제조업체의 수명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ASCO 588 고정식 산소 농축기 매니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https://www.emerson.com/en-us/catalog/asco-588을 참조하십시오.


에머슨, 헬스케어 산업 최초로 호흡기 치료 장치용 통합 매니폴드 솔루션 소개
ASCO 588 매니폴드 시리즈는 제조업체 엔지니어링 및 조립 시간을 단축하고 에너지 효율성, 제품 수명 및 장치의 신뢰성을 향상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에머슨 글로벌 미디어 연락처

추가 리소스:
-에머슨 Exchange 365 커뮤니티 가입하기
-Twitter Facebook LinkedIn YouTube를 통해 에머슨 소식 받기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