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merson Automation Solutions

에머슨의 새로운 비상 정지(ESD) 이산 밸브 컨트롤러로 위험 응용 분야에서의 안전성 및 가동 시간을 개선합니다

HART 7을 추가한 TopWorx DX 부분 스트로크 검사는 상세한 밸브 어셈블리 데이터 및 진단을 제공하므로 예지정비 및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오늘 에머슨은 TopWorx™ DX PST with HART®7을 출시했습니다. 장치는 귀중한 밸브 데이터 및 진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공정 응용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이 가능해집니다. 새로운 DX PST는 기존 밸브 및 제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으므로 운영자가 중요한 밸브 데이터, 추세 및 진단에 액세스할 수 있어 유지 관리를 예측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DX PST의 부분 스트로크 검사를 통해 시스템은 공정 중단 없이 안정적으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비상 상황이 감지되면 밸브가 완전히 닫히고 공정이 중지되는 안전 기능으로, 로컬 PST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테스트가 활성화되며 추가 장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상 상태에서 중대한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장치는 검사를 중단하고 비상 정지(ESD)를 수행합니다.

열악하고 위험한 응용 분야에서 작동이 인증된 적응형 DX PST는 밸브의 무결성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어 오일 및 가스, 정유, 화학, 산업 에너지 및 광업 응용 분야에서 전반적인 안전 및 시설 가동 시간을 개선합니다.

에머슨 스위치박스의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Prayag Vatsraj는 “프로세스(process)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운영의 안전성 및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HART 7을 추가한 DX PST는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여 디지털 혁신을 지원함으로써 밸브 어셈블리의 상태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공정을 중지하지 않고도 시스템의 무결성을 보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eldComm Group이 사양을 소유한 HART® 프로토콜은 또 다른 정보층을 구축하여 데이터, 추세 및 진단을 모니터링하고 산업용 사물 인터넷에 연결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유지 관리를 효과적으로 예측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안전무결성레벨 3(SIL 3)을 갖춘 DX PST는 ASCO™ 시리즈 고급 이중 제어 시스템(ARCS)과 함께 사용하면 통합 2oo2 또는 2oo3 솔레노이드 밸브 이중화(Redundancy)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두 개의 압력 스위치와 함께 추가 압력 송신기를 허용하는 개방형 터미널 및 안전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산 밸브 컨트롤러로 간단한 로컬 및 원격 교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merson.com/ko-kr/news/automation/22-5-new-topworx-dx-pst-hart-7-valve-data-diagnostics


에머슨의 새로운 비상 정지(ESD) 이산 밸브 컨트롤러로 위험 응용 분야에서의 안전성 및 가동 시간을 개선합니다
HART 7이 추가된 TopWorx DX PST는 밸브 어셈블리를 모니터링 및 테스트하여 자세한 데이터 및 진단을 제공하고 공정 응용 분야의 디지털 변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글로벌 미디어 연락처

추가 리소스:
- 에머슨 Exchange 365 커뮤니티
-가입하기
Twitter Facebook LinkedIn YouTube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