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MS 네트웍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새로운 Ewon 원격 연결 솔루션 발표

4월 17일,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최근 인수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WEBfactory i4connected 및 i4scada를 Ewon® 브랜드로 선보이며, 원격 연결 솔루션을 강화하고 있다. 이 새로운 제품은 머신 빌더와 해당 고객들에게 머신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사용이 편리한 웹 인터페이스로 처리할 수 있는 종단간(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한다.

MS 네트웍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새로운 Ewon 원격 연결 솔루션 발표

Ewon i4connected


HMS 네트웍스의 Ewon 제품은 원격 머신 연결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솔루션으로, 안전한 원격 머신 액세스 및 데이터 수집을 통해 머신의 사전 예방적이고,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지원한다.

새로운 i4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머신 빌더와 해당 고객들이 웹 인터페이스로 연결된 머신의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의사결정과 제어 및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어 비용이 많이 소모되는 머신 및 시스템의 가동중단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작동 방식
Ewon 게이트웨이인 Flexy 또는 Netbiter가 머신에 설치되면, 즉시 Ewon i4connected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다. i4connected는 Ewon 게이트웨이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이해하기 쉬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복잡한 산업 프로세스를 간단한 방식으로 디스플레이함으로써 사용자는 플랜트와 빌딩, 머신, 장비 및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i4connected에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하고,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리고, 예측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Ewon i4scada는 공장 운영자와 시스템 통합업체들이 완벽한 웹 기반 SCADA 소프트웨어의 이점을 활용하여 복잡한 산업 현장의 프로세스 효율을 실시간으로 개선할 수 있다. i4scada는 생산성 증대 및 비용 최적화를 위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HMS 네트웍스 Ewon 사업부 총괄 매니저인 알렉산더 헤스(Alexander Hess)는 “이러한 통합 접근방식은 성공적인 Ewon 게이트웨이인 Flexy 및 Netbiter를 최첨단 i4connected 소프트웨어와 결합한 것이다. 이를 통해 머신 빌더와 해당 고객들은 머신에서 귀중한 데이터를 손쉽게 수집하여 활용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HMS는 ‘Hardware Meets Software’의 약자로, 이번 통합으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결합을 완벽하게 입증했다.”고 밝혔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