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네트웍스, Anybus Diagnostics로 Anybus 브랜드 확장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비용 소모가 큰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을 방지하는데 중점을 둔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인 Anybus Diagnostics를 출시하고 Anybus®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HMS 네트웍스, Anybus Diagnostics로 Anybus 브랜드 확장

산업 자동화는 제조 및 여러 다른 산업 분야에 걸쳐 그 중요성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자동화 시스템의 완벽한 동작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시스템에 사용되는 산업용 네트워크의 신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이러한 증가하는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네트워크 가동시간과 보안을 보장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인 Anybus Diagnostics를 출시하고, Anybus 브랜드의 범위 및 방향성을 확장하고 있다.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 방지
전 세계 산업 제조업체들은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 문제로 인해 연간 500억 달러에 달하는 엄청난 비용을 소모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 수치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1].
W기업들은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으로 인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은 이러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방지하는 것이다. Anybus Diagnostics는 장비 유지보수에 대한 사전 예방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접근방식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Anybus Diagnostics를 통해 장비 및 네트워크 통신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함으로써 비용이 많이 드는 가동중단 및 보수 비용이 발생하기 전에 잠재적 문제들을 사전에 해결할 수 있다.

Anybus Diagnostics의 지원 방식
Anybus Diagnostics는 포괄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비용이 많이 드는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을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시 모니터링
산업용 네트워크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기업들이 네트워크 성능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지 않기 때문에 장애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다. Anybus Diagnostics는 PROFIBUS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에 대해 상시적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트워크 분할
많은 기업들은 기존의 필드버스 네트워크를 계속 사용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데이지 체인 토폴로지에 새로운 장치를 추가하여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방식은 문제가 있는 하나의 장치로 인해 전체 네트워크에 장애가 발생하여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nybus Diagnostics는 네트워크를 별도의 세그먼트로 분할하여 모든 문제를 격리시키고, 전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는 네트워크 분할 제품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분할은 여러 탭 포인트를 활용하여 엔지니어들이 네트워크의 다른 부분은 방해하지 않고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동중단의 위험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장애해결 또한 간소화할 수 있다.

네트워크 인사이트
산업용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하는 작업은 다양한 산업용 프로토콜에 대한 방대한 경험과 지식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 네트워크가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 것 또한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Anybus Diagnostics는 네트워크를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AI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현장 엔지니어들이 해당 네트워크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이러한 첨단 기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장애 해결 프로세스가 매우 효율적으로 간소화됨에 따라 궁극적으로 기업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교육 및 트레이닝
올바르게 동작하는 견고한 산업용 네트워크는 신뢰할 수 있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구축될 뿐만 아니라 기업 차원에서도 숙련된 전문가가 필요할 수 있다. 따라서 Anybus Diagnostics는 엔지니어들이 공장의 가동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필수 기술과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및 인증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실무 경험과 함께 엔지니어들이 산업용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설계, 설치 및 유지관리하고, 장애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nybus Diagnostics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기업들은 직원들의 지식 격차를 해소하여 성능을 향상시키고, 산업용 네트워크의 가동시간을 극대화함으로써 안정성을 실현할 수 있다.

HMS 네트웍스의 Anybus Diagnostics 비즈니스 라인 디렉터인 사이먼 모르타자비(Simon Mortazavi)는 “Anybus Diagnostics 비즈니스 라인을 기존 Anybus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Anybus Diagnostics는 고객들이 제조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예기치 않은 가동중단이라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Diagnostics 라인이 도입됨에 따라 Anybus 브랜드는 이제 완벽한 산업용 연결 솔루션을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안정된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1] "Predictive maintenance and the smart factory," [Online]. Available: https://www2.deloitte.com/us/en/pages/operations/articles/predictive-maintenance-and-the-smart-factory.html.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