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laize

제이스퀘어드, ISC 웨스트 2023에서 엣지에 구축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AI 가속 기능을 제공하는 블레이즈와 협력하여 소형 폼팩터의 AI 추론 컴퓨터 AIFALC-20 공개at ISCwest 2023

블레이즈의 GSP®(Graph Streaming Processor)로 구동되는 제이스퀘어드(J-Squared) FALC 제품은 저전력, 저지연 및 효율적인 메모리 사용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제이스퀘어드, ISC 웨스트 2023에서 엣지에 구축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AI 가속 기능을 제공하는 블레이즈와 협력하여 소형 폼팩터의 AI 추론 컴퓨터 AIFALC-20 공개at ISCwest 2023

제이스퀘어드(J-Squared)와 블레이즈(Blaize®)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ICS 웨스트 2023(International Security Conference & Exposition West 2023)에서 제이스퀘어드의 FALC 제품군을 선보였다.

엣지의 비디오 및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FALC 제품군은 견고한 산업용 제품을 비롯해 모든 환경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 분야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이스퀘어드의 주력 제품인 FALC-20은 최대 64TOPS의 AI 추론 성능을 제공하며, 1 ~ 4개의 블레이즈 Xplorer™ X1600E EDSFF 소형 폼팩터 가속기 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제이스퀘어드의 CTO인 앤드루 울라드(Andrew Woollard)는 “블레이즈는 EDSFF 카드 솔루션 버전을 개발하는데 있어 탁월한 전략적 판단을 내렸다.”며, “E1.S 폼팩터는 유연하면서도 전력 효율적이다. 이를 FALC-20 설계에 통합함으로써 AI 가속 및 스토리지에 대한 상호 호환성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모듈성 및 다기능성을 지원하는 제이스퀘어드의 철학을 FALC-20 플랫폼에 실현한 것이다.”고 밝혔다.

FALC-20은 COMe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모듈성을 더욱 향상시킴으로써 ‘플러그&플레이’ CPU 옵션을 제공한다. 블레이즈의 공동창립자이자 CEO인 디나카 무나갈라(Dinakar Munagala)는 “Xplorer X1600E EDSFF 소형 폼팩터 가속기로 AI 가속을 제공하는 제이스퀘어드의 FALC-20은 엣지 적용 사례의 AI 추론 솔루션 및 컴퓨터 비전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며, “CPU 및 AI 가속 성능을 모두 확장할 수 있는 풍부한 기능의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항공우주, 산업 및 운송 분야의 까다롭고 엄격한 엣지 구축 환경에서 유발되는 전력 및 열 제한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최종 애플리케이션의 소프트웨어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무선 통신 옵션을 갖춘 FALC-20은 엣지 네이티브 및 하이브리드 엣지-클라우드 아키텍처에 모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제이스퀘어드의 창립자이자 CEO인 제프 깁슨(Jeff Gibson)은 “많은 산업 분야들이 클라우드 전용 구축에서 벗어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채택하기 시작했다. 기업들은 보안 및 감시 애플리케이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무선 대역폭 문제와 지연시간 감소 및 개인정보보호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엣지 컴퓨팅의 이점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레이즈의 AI 스튜디오(AI StudioTM)는 다른 주요 파트너 소프트웨어 데모와 함께 제이스퀘어드의 FALC-20에 원활하게 통합되었다. 이 솔루션은 올해 ISC 웨스트 전시회, 이머징 테크 파빌리온(Emerging Tech Pavilion)에 위치한 32075번 부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