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laize

시네라와 블레이즈, ISC 웨스트 2023에서 아이트리오스(AITRIOS) 마켓플레이스와 협업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한 시네라의 AI 토폴로지 관리 서비스(SATM) 시연

마이스트로(MAIstro)는 최종 사용자를 위한 소매 및 시설 관리 애플리케이션에 블레이즈(Blaize) 기반 엣지 및 클라우드 AI 컴퓨팅을 활용하고 있다.

시네라와 블레이즈, ISC 웨스트 2023에서 아이트리오스(AITRIOS™) 마켓플레이스와 협업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한 시네라의 AI 토폴로지 관리 서비스(SATM) 시연
시네라(Scenera)와 블레이즈(Blaize®)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ISC 웨스트 2023(International Security Conference & Exposition West 2023)에서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즈(Sony Semiconductor Solutions)의 아이트리오스(AITRIOS™)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시네라의 마이스트로(MAIstro) AI 토폴로지 매니저(SATM)를 선보인다.

마이스트로는 엣지 장치와 클라우드에서 모두 수행할 수 있는 분산되고 균형 잡힌 AI 분석 기능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고객 중심의 MLOps(Machine Learning Operations)를 이용하여 자체 데이터로 AI 모델을 재트레이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고객들은 자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벤트 및 데이터 대시보드를 생성할 수도 있다.

아이트리오스는 엣지 AI 센싱 플랫폼으로, 소매업체들과 개발 파트너사들이 대규모 비주얼 AI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마이스트로의 스마트 빌딩 애플리케이션 및 실시간 이벤트 감지 기능은 전 세계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제공되는 블레이즈(Blaize)의 엣지 및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다.

시네라의 마이스트로와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즈의 아이트리오스 솔루션 마켓플레이스 모두 블레이즈 플랫폼 상에서 구동되며, 올해 ISC 웨스트 전시회의 이머징 테크 파빌리온(Emerging Tech Pavilion)에 위치한 32075번 부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즈의 에이타 야나기사와(Eita Yanagisawa)는 “소매 및 시설 관리 산업 분야의 고객들은 정확성과 지연시간 및 비용 대비 균형 잡힌 성능을 제공하는 AIoT를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시네라와 블레이즈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며, “이제 전 세계 여러 산업 분야의 고객들은 아이트리오스 마켓플레이스에서 이러한 제품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블레이즈의 기술은 엣지 및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즈와 해당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IoT 이벤트 및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블레이즈의 균형 잡힌 AI 분석 컴퓨팅을 통해 마이스트로는 분석을 최적화하고, 재트레이닝할 수 있는 맞춤형 MLOps 워크플로우를 제공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블레이즈의 공동창업자이자 CEO인 디나카 무나갈라(Dinakar Munagala)는 “블레이즈 GPS®(Graph Streaming Processor)와 블레이즈 AI 스튜디오(AI Studio™)를 통해 시네라와 같은 비디오 분석 솔루션 공급업체들은 엣지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두 구축 유연성을 높이고, 가장 낮은 총 소유비용으로 최신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블레이즈의 방법론은 AI 작업부하에 대한 비용 및 성능 간의 균형을 최적화할 수 있다. 시네라는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여 IoT, 이벤트 처리 및 데이터 관리 시스템의 AI 구성요소에 대한 비용 및 성능 간의 최적의 균형을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