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IKO

포지션 인디케이터 AP05 IO-Link – 신뢰할 수 있는 공정 사이즈 변경을 위한 가장 콤팩트한 솔루션

포지션 인디케이터 AP05 IO-Link – 신뢰할 수 있는 공정 사이즈 변경을 위한 가장 콤팩트한 솔루션.


모니터링이 가능한 사이즈로 전환하기 위한 버스 호환 포지션 인디케이터(position indicator)의 선구자로서 SIKO는 이 부문에서 AP05를 가장 콤팩트한 버전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통합된 IO-Link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모니터링 사이즈 변경의 핵심 요소로 네트워크 포지션은 기계 공학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 되었다. 기계 작업자에게 조정 축의 설정 값과 실제 값을 표시할 수 있는 능력은 작업자들의 편안함을 크게 증가시킨다. 이를 통해 새로운 제품 생산 기계의 재장비 과정이 크게 간소화된다. 동시에 기계 제어 장치의 포지셔닝 상태에 대한 피드백은 포맷 변경에 대한 신뢰성을 강화시키고 셋업 시간을 최적화해준다. 잘못된 설정이 방지되어 불량품 및 공구 손상을 방지한다. 한마디로 효율성을 높이고 셋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것이다.


포지션 인디케이터 AP05 IO-Link – 신뢰할 수 있는 공정 사이즈 변경을 위한 가장 콤팩트한 솔루션

신규: 빠른 통합을 위한 IO-Link 인터페이스
특히 AP05 포지션 인디케이터는상위 등급의 기계 제어 시스템과의 현명한 소통으로 제품 변경과 사이즈 변경이 안전하고인체공학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했다. 설정 값, 실제 위치 값, 포지셔닝 상태가 교환되어 수동 축 조정이 모니터링 프로세스로 전환된다. 현재 AP05는 입증된 일련의 인터페이스 외에도 혁신적인 IO-Link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있다.이 인터페이스는 복잡하지 않은 I/O 연결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 투 포인트 연결을 통해 빠르고 비용 효율이 높은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IO-Link 인터페이스의 개방형 독립 기준 덕분에 모든 주요 공급 업체의 기계 제어 시스템은 편리한 통합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IO-Link Master Islands는 여러 AP05 포지션 인디 케이터의 모듈식 네트워킹에 사용될 수 있다. 따라서 커미셔닝 시간과 마찬가지로 복잡성과 케이블 작업도 크게 줄어든다. 또한, 추가적인 진단 기능과 결합된 간단한 배선은 편리성을 향상시키고 오류가 발생해 가동이 중단되는 시간을 줄여준다.

디스플레이 정확도가 높은 Backlit LCD 디스플레이
AP05의 핵심 요소 한 가지는 반전 Backlit LCD 디스플레이다. 백라이팅은 어두운 곳이나 보는 것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위치 값을 매우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한다. LCD는 2-라인 5-디지트 7-세그먼트 디스플레이(two-line five-digit 7-segment display)로 설계되었다. 따라서 조정 트랙은 여전히 높은 디스플레이 정확도로 표시될 수 있다. 또한, 7-세그먼트 디스플레이는 배열, 커미셔닝 및 오류 진단을 단순화하는 문자와 숫자를 추가로 표시할 수 있다.

LCD 디스플레이의 방향 화살표 이외에도 AP05 포지션 인디케이터는 명확한 비주얼 사용자 지침을 제공한다. 이는 포지셔닝 상태(InPos 또는 OutPos)를 표시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지점에 직접 접촉하는데 필요한 회전 방향을 나타낸다. 또한, AP05는 기계 축 작용을 보상하기 위해 루프 포지셔닝(Loop positioning)을 전개한다.

기계적 SIKO 미터와 호환 가능한 마운팅
모든 SIKO 포지션 인디케이터처럼 AP05 도중 공축이 있어 표준 조정식 액슬(standard adjustable axles)에 대해 가장 쉬운 조립이 가능하다. 높은 콤팩트 성과옵션 케이블 콘센트와 관련해서도 디스플레이는 굉장히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법을 얻을 수 있다. 토크 브래킷의 클리어런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SIKO 카운터 DA04와 장비 호환성을 보장한다. 즉, 기계 프레임을 변경하지 않고 AP05는 기계 포지션인 디케이터를 사용한 수동 조정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한 크기로의 전환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IP65의 높은 보안등급과 중공축 덕에 AP05는 식품 산업, 음료 생산 또는 제약 분야에서도 적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이 디스플레이는 어떠한 문제없이 사용될 수 있으나, 구식 애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어려움이 있다. 그럼에도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하우징(the carbon fiber reinforced plastic housing)과 충돌 보호 디스플레이 덕분에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로필

• 혁신적인 IO-Link 인터페이스를 통한 위치 표시
•백라이트 기능이 있는 2줄 LCD
• 통합 비교를 통한 설정값 및 실제 값 표시
• 간극 보상을 위한 루프 포지셔닝
• 2x 적색/녹색 LED을 통해 포지셔닝 상태 및 회전 방향 표시
• 직경 20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중공축
• 최대 IP65 보호 등급
• 자기 앱설루트 엔코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