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IDIA

WIDIA, 알루미늄 가공을 위한 새로운 칩브레이커 출시

AL Geometry ISO 선삭 인서트는 알루미늄 및 기타 비철 소재의 중삭 및 정삭 선삭 가공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범용 솔루션입니다.


WIDIA™는 ISO 선삭 포트폴리오에 AL Geometry를 추가하여 중소 규모의 가공 작업장과 알루미늄 및 비철 소재 가공을 위한 저렴한 공구 솔루션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AL Geometry 인서트는 가공의 다목적성 향상을 위해 비코팅 초미세 초경 WU10HT 재종과 PVD AlTiN 코팅 재종인 WU05PT의 두 가지 재종으로 제공됩니다. 각 재종은 C, D, R, T 및 V 인서트를 포함하여 모든 인기 스타일로 제공되어 고객의 공구 옵션을 늘려 줍니다.


WIDIA, 알루미늄 가공을 위한 새로운 칩브레이커 출시
N1 알루미늄 원통형 바의 VBGT-AL 인서트 정삭 프로파일링

AL Geometry 인서트는 다양한 재종 및 스타일을 통해 향상된 제품 다양성 외에도 추가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도로 연마된 경사면은 칩 흐름을 개선하여 절삭 시 칩을 수동으로 회수하는 횟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셋업 시간이 단축됩니다. 또한 주변 연마 인서트는 전체 공구 정밀도를 높이고 절삭 부하를 줄이는 더 날카로운 절삭날을 특징으로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공구 성능은 구성인선 감소로 인해 고객이 가공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가공 후 디버링 작업에 더 적은 시간을 들여도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IDIA 글로벌 선삭 포트폴리오 관리자인 Anil Kumar는 “AL Geometry는 다양한 부품과 피삭재를 가공할 때 다목적 공구를 제공하는 동시에 보다 정확하고 안정적인 가공 성능을 제공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공구 성능과 가치 모두에 중점을 둠으로써, 고객이 우리 제품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WIDIA, 알루미늄 가공을 위한 새로운 칩브레이커 출시
다양한 재종과 스타일을 제공하여 제품 다양성을 향상시키는 AL Geometry 인서트 포트폴리오

다목적성과 안정성을 갖추었으며 비용 효율적인 AL Geometry는 다양한 비철 소재, 특히 알루미늄을 가공할 경우 더 낮은 절삭 부하, 연장된 공구 수명, 향상된 공구 생산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범용 솔루션입니다. 새로운 AL 인서트와 기타 WIDIA 금속 절삭 공구는 WIDIA 공인 대리점 파트너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AL Geometr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