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IDIA

Widia, 차세대 다목적 엔드 밀링 출시

새로운 솔리드 엔드 밀링 플랫폼은 스틸, 스테인리스강 및 주철 작업에서 경제적인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WIDIA™는 오늘 중소 규모 작업장에 알맞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WCE 솔리드 엔드 밀링 플랫폼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WCE 플랫폼의 초기 릴리스는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첨단 고성능 기능과 완전히 새로운 다목적 재종을 결합한 4플루트 형상인 WCE4를 특징으로 합니다.

WIDIA의 솔리드 엔드 밀링 글로벌 포트폴리오 관리자인 Tamir Sherif는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WCE4는 차세대 다목적 엔드밀을 제공하여 고객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하면서, "WCE4는 신뢰성과 일관된 공구 수명이 최우선 순위인 중소 규모 작업장을 위한 매력적인 가격의 공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idia, 차세대 다목적 엔드 밀링 출시

WCE4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고급 형상 기능을 갖춘 중소 규모 작업장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이 공구의 두 가지 주요 기능은 비대칭 인덱스와 가변 헬릭스입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을 조합하면 진동을 줄이고 중황삭이 가능해지며, 동시에 새로운 재종인 WU20PE는 스틸, 스테인리스강 및 주철 작업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플루트 형상과 결합된 이러한 디자인 특징은 풀 슬롯 및 중황삭과 같은 까다로운 작업에서도 안정적인 성능과 가공 다양성을 갖춘 엔드밀을 제공합니다.

WCE 플랫폼에는 스트레이트 및 웰던 섕크가 있는 4플루트, 스퀘어 엔드 및 볼 노즈 엔드밀이 포함되며 Metric 및 Inch 치수로 제공됩니다. WCE5 5플루트 형상은 2022년 후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WCE4 엔드 밀 및 기타 WIDIA 금속 절삭 공구는 WIDIA 공인 대리점 파트너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WCE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Widia, 차세대 다목적 엔드 밀링 출시
WCE4는 볼 노즈와 스퀘어 엔드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