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son Marlow

유제품 생산 수율을 높이는 방법을 다룬 보고서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 (WMFTG)은 엔지니어를 위해 가치 있고 실용적인 운영 정보를 담고 있는 새로운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보고서의 제목은 ‘유제품 산업에서 생산 수율을 높이는 방법: 활용 가이드’로, 많은 과제를 안고 있는 이 섹터에서 비용 효율성을 고려해야 하는 사람들이 필수적으로 참고해야 하는 자료입니다.

유제품 생산 수율을 높이는 방법을 다룬 보고서

많은 사람이 낮은 성장률, 변하는 소비자 성향, 가격에 대한 압박 때문에 유제품 섹터는 지금 터닝 포인트에 와 있다고 생각합니다. 컨설팅 회사인 McKinsey에 따르면, 서유럽은 낮은 인구 증가와 유제품 대체품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가장 침체된 유제품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Mordor Intelligence*[1]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유제품 시장은 다른 지역보다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20년부터 2025년까지 연평균 3.12%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따라서, 에너지와 수자원을 절약하고 치즈의 입자 수를 줄이면서 생산 수율을 개선하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수익성에 실질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유제품 회사가 이러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유제품 생산 수율을 높이는 방법을 다룬 보고서

WMFTG 보고서에 그 해답이 있습니다. “’모범 사례’ 가이드로 제공되는 당사의 백서는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기술을 소개합니다”라고 WMFTG의 컨트리 매니저, Changwoo Jang 는 말합니다. “이 방법은 전체 프로세싱 라인을 재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단기간의 투자금 회수 기간 동안 상당한 수익을 제공하는 간단하고 적절한 투자입니다.”

특히 이 문서는 치즈, 요거트 제조 등의 많은 유제품 공장이 어떻게 보상을 받고 있는지 실질적인 적용 사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사례에서는 구체적인 이득을 나타내기 위해 산출된 결과를 세부적으로 표현하여 처리량과 절감액으로 나타냈습니다.

본 보고서의 독자는 전 세계의 관련된 통계를 바탕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의 기회를 여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섹터에 대하여 가치 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십시오: [보고서 지금 다운로드].

새로 발표하는 보고서는 웨비나 ‘치즈 생산 수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의 내용과 동일합니다. 온디맨드 방식으로 시청할 수 있는 30분짜리 웨비나에서는 제조업체가 수율, 품질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프로세싱 장비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에 대하여 전문가 패널들이 토론하는 것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온디맨드 웨비나 지금 바로 시청하기.

www.wmftg.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