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son Marlow

Qdos 제품군에 식품 등급 튜브와 인증을 추가하여 식음료 분야로 영역을 확장한 Watson-Marlow

Maxthane® 펌프 튜브 엘레멘트 출시와 Qdos 펌프에 대한 FDA 및 EC1935/2004 인증 획득으로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Group (WMFTG)’는 식음료 분야의 펌프 솔루션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되었습니다.

Qdos 제품군에 식품 등급 튜브와 인증을 추가하여 식음료 분야로 영역을 확장한 Watson-Marlow

Maxthane의 지속가능성 증명

Maxthane은 향, 색상 및 첨가제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게 투여해야 하는 분야에 적합하도록 긴 서비스 기간을 제공하고, FDA regulations 21 CFR177.1680, EC1935/2004, EU regulation 10/2011의 식품 등급을 만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axthane은 모든 식용 오일 및 대부분의 CIP(clean-in-place)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완전하게 재사용할 수 있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집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얇은 벽에서도 높은 연동 성능을 구현하고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재사용 가능 소재를 사용하여 식품 제조 공장의 지속가능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520 RET 펌프헤드가 장착된 Watson-Marlow 530 시리즈 케이스 연동 펌프 같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Maxthane은 높은 정확도, 빠르고 간편한 유지보수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oadSure® (세 가지 사이즈) 옵션으로 빠르게 변경하여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시 펌프헤드의 엘레멘트를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Maxthane은 최대 3.5 L/m의 유속과 최대 7bar의 압력을 지원하여 다양한 산업의 여러 응용 분야에서 투여 및 계량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을 통해 연장된 서비스 기간뿐만 아니라 넓은 화학적 호환성, 낮은 파쇄성, 그리고 우수한 마모 저항성 및 UV 차단성을 경험할 것이다.


Qdos 제품군에 식품 등급 튜브와 인증을 추가하여 식음료 분야로 영역을 확장한 Watson-Marlow

Qdos 인증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군의 미터링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고 있는 Qdos 펌프는 이제 식음료 가공 분야에서 다음과 같은 인증까지 획득하였습니다: EC1935/2004, EU regulation 10/2011; 및 FDA regulation 21CFR parts 170-199.

높은 정확도(20,000:1의 턴다운 비율 및 선형 ± 1% 정확도)를 제공하는 Qdos 펌프는 담수 컨디셔닝, 비타민 첨가, 점도 조절제 등 도징 및 미터링 응용 분야에 가치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0.5%의 반복성을 통해 제품의 일관성을 강화합니다.

WMFTG의 PM인 크리스 팔머는 개선된 WMFTG의 제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합니다: “식음료 분야에서는 펌프에 대하여 규정 준수, 화학적 호환성, 고성능, 간편한 유지보수 등 여러 가지 주요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제는 Maxthane에 투자한 첨단 소재 기술 덕분에 식품 제조 공장이 얻는 혜택에 지속가능성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주요 인증의 획득을 통해 Qdos의 뛰어난 처리 성능의 이점을 훨씬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www.wmftg.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