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네트웍스, 세계 최초의 산업용 5G 라우터 및 스타터 키트 출시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산업용 사설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최초의 상용 산업용 5G 라우터를 출시했다. 이 무선 라우터 5G는 에릭슨 인더스트리 커넥트(Ericsson Industry Connect)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해당 지역에서 5G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HMS는 일반적인 산업용 적용사례에 대한 테스트 및 평가를 수행할 수 있도록 사전 구현된 스타터 키트도 공급한다.

조기 채택자용
HMS 네트웍스의 기술 이니셔티브인 ‘HMS 랩스(HMS Labs)’에서 개발한 이 무선 라우터 5G는 5G를 조기에 채택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새로운 기술을 시험해 볼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사설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최초의 상용 산업용 5G 라우터로, CE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사용자는 공장에 5G를 적용하여 통신 속도와 보안 측면에서 산업 요구에 적합한 무선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으며, 무선으로 제공되는 모든 유연성을 활용할 수 있다.

에릭슨과의 파트너십
이 무선 라우터 5G는 n78 대역을 사용하여 독립실행형(SA) 운영 환경에서 에릭슨 인더스트리 커넥트(Ericsson Industry Connect) 5G 솔루션을 기반으로 방대한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산업용 생산 환경에 강력한 셀룰러 연결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4G 및 5G 셀룰러 기술을 지원하는 이 제품은 무인운반차량(AGV: Automated Guided Vehicles)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용 장비에 적합한 통신 솔루션이다.

스타터 키트 공급
또한 HMS는 5G 평가 및 에릭슨 인더스트리 커넥트를 통해 네트워크 개발을 시도하는데 적합한 스타터 키트를 공급한다.

이 스타터 키트는 5G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하는 2개의 산업용 IO-Link 센서와 무선 라우터 5G가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처음부터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할 필요 없이 자체 설비에서 5G를 시험해 볼 수 있다.

센서의 데이터는 Modbus TCP와 MQTT 프로토콜은 물론, JSON 포맷을 이용해 액세스할 수 있다. 또한 5G 네트워크를 통해 일반 브라우저에서 센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웹 기반 데모도 제공된다.

현재 HMS 랩스를 통해 이용 가능
초기에는 에릭슨의 인더스트리 커넥트 시스템 사용자만 이 라우터를 이용할 수 있다. 다른 인프라 공급업체 및 통신사업자와의 품질 인증 작업도 계속 진행되고 있다.

비디오


HMS 네트웍스, 세계 최초의 산업용 5G 라우터 및 스타터 키트 출시


자세히 보기: https://www.hms-networks.com/technologies/5G/5G-solutions-starterkits

이미지


HMS 네트웍스, 세계 최초의 산업용 5G 라우터 및 스타터 키트 출시
HMS의 무선 라우터 5G


HMS 네트웍스, 세계 최초의 산업용 5G 라우터 및 스타터 키트 출시


HMS 네트웍스, 세계 최초의 산업용 5G 라우터 및 스타터 키트 출시
IO-Link 센서가 포함된 5G 스타터 키트는 무선 라우터 5G와 거리 및 신호강도를 측정하는 2개의 센서가 함께 제공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