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HPR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저추력 드릴 포인트 설계가 특징인 차세대 고성능 주철 가공용 드릴


Kennametal이 주철 피삭재의 고성능 드릴 가공을 위한 HPR 드릴로 솔리드 초경 드릴의 포트폴리오를 넓혔습니다. 모든 ISO-K 소재에서 최대 8 x D의 고속 및 고이송 드릴 가공을 위해 설계된 HPR 드릴은 가장 높은 절삭 매개변수에서도 탁월한 홀 진직도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기능
이 드릴의 특허받은 포인트 시닝, 특별한 홈 디자인 및 143° 포인트각은 탁월한 셀프 센터링 기능을 제공하고 추력을 줄여 최고 이송 속도에서도 드릴의 진직 가공성을 향상 시킵니다. 또한 4개의 마진 랜드는 교차 홀과 경사진 출구면을 드릴 가공할 때 안정성을 극대화합니다.



Kennametal, HPR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주철 부품용 HPR 솔리드 초경 드릴은 직경 3.0 ~ 20.0mm 및 최대 8 x D 길이로 제공됩니다.

특허받은 코너 반경은 공구 수명을 크게 개선하고 탁월한 홀 품질을 제공하여 IT9 ~ IT10의 홀 공차 범위를 충족하는 동시에, 홀에서 나올 때 피삭재의 치핑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Kennametal의 제품 관리자인 Frank Martin은 "드릴의 저추력 포인트 설계는 이상적이지 않은 클램핑 조건이나 얇은 벽면의 가공 작업, 또는 단순히 스핀들 파워가 제한 요소인 경우 사용자가 이 드릴을 적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새로운 드릴은 광범위한 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문제는 물론 대량 주철 작업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함을 보여주었습니다.


Kennametal, HPR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HPR 드릴의 핵심 기능 한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홀 진직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저추력 드릴 포인트 설계.

뛰어난 내마모성
독점 기술을 이용한 이 드릴의 AlTiN/AlTiSiN 다층 코팅은 회주철, 연성 철, CGI, ADI 및 GGG를 드릴 가공할 때 발생하는 극심한 마모와 높은 열 부하를 견뎌냅니다. 또한 새로운 코팅은 이러한 까다로운 재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개재물과 기공에도 저항성이 있습니다. 

초고광택 플루트와 넓은 플루트 단면은 효율적인 칩 배출을 촉진하고 열과 그에 따른 열 충격을 더욱 줄여줍니다.

새로운 HPR 드릴은 표준 내부 쿨런트 및 DIN 6535 및 69090-03 MQL(최소 윤활 가공)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습식 또는 건식 가공 조건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Martin 제품 관리자는 “HPR 드릴은 다량의 홀을 드릴 가공하거나 모든 유형의 주철 피삭재에서 나타나는 일반적인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분명한 해결책”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Kennametal, HPR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긴 공구 수명과 탁월한 홀 품질을 위한 특허받은 코너 반경은 물론 원활한 칩 배출을 위한 넓은 플루트 단면. 4개의 마진 랜드로 교차 홀 및 경사진 출구면 드릴 가공 시 안정성 극대화.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