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자동차 테스트 시스템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강력한 CAN-FD 다중 채널을 지원하는 Ixxat PC 인터페이스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CAN-FD/CAN 및 LIN 연결을 위해 각각 4개의 채널을 제공하는 다중 채널 인터페이스인 CAN-IB 640/PCIe를 출시하고, Ixxat® PC 인터페이스 제품군을 확장했다.

자동차 테스트 시스템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강력한 CAN-FD 다중 채널을 지원하는 Ixxat PC 인터페이스
최신 자동차 시스템 및 복잡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테스트 및 모니터링이나 제어 시스템을 동시에 연결해야 하는 여러 개의 병렬 CAN 및 CAN-FD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경우가 많다. HMS는 다중 채널 Ixxat® CAN-IB 640/PCIe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N-FD/CAN 및 LIN 연결을 위해 각각 4개의 채널을 갖추고 있는 CAN-IB 640/PCIe는 단 하나의 카드로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도, 모든 Ixxat CAN 인터페이스 제품군이 지원하는 병렬 동작 기능을 이용해 다수의 CAN-IB640/PCIe 카드를 사용하여 스마트하고,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다.

성능 및 인텔리전스에 주력
CAN-IB 640/PCIe는 강력한 온보드 마이크로컨트롤러 시스템을 갖춘 능동적인 PC 인터페이스로, 대량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판독하거나 타임스팸프 및 필터링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네트워크 연결은 갈바닉 절연으로 인터페이스 카드와 연결된 PC 시스템을 보호하는 두 개의 D-Sub 9 커넥터를 통해 이뤄진다.

고객의 PC 애플리케이션과 유연하면서도 다양한 연결 지원
모든 Ixxat CAN 인터페이스는 SocketCAN을 비롯해 윈도우 및 리눅스를 위한 광범위한 드라이버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드라이버는 고객별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해주며, 특히 모든 Ixxat PCI 카드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인터페이스된다. 이를 통해 매번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조정할 필요없이 USB나 PCIe, PCIe Mini, 이더넷과 같은 각기 다른 유형의 Ixxat PC 인터페이스들을 유연하게 스위칭할 수 있다. 기본으로 간단한 윈도우용 모니터링 툴이 제공되고 있지만, HMS는 다른 용도와 적용사례에 부합하는 다양한 추가 분석 및 구성 툴 또한 공급하고 있다.
독점 드라이버 패키지 외에도, J2534-Passthru 또는 D-PDU API와 같은 표준화된 API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표준화된 API를 이용해 협력업체의 툴과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다.

새로운 CAN-IB 640/PCIe 및 지원 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ixxat.com/can-interfac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