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의 HPX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공구 수명과 생산성을 높이는 새로운 표준의 차세대 고성능 Steel 가공용 드릴


Kennametal이 Steel재질 양산공정 드릴가공을 위한 고성능 HPX 드릴로 솔리드 초경 드릴의 포트폴리오를 넓혔습니다. 어떤 ISO-P Steel 재료에도 최대 8 x D의 구멍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뚫을 수 있도록 설계된 HPX 드릴은 건식가공이나 최소 윤활(MQL) 작업에서도 경쟁 제품에 비해 최대 두 배의 공구수명과 세 배의 생산성을 발휘합니다.

주요 차별화 요소
HPX 드릴이 스틸 가공에 탁월한 선택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차이점은 디자인에 있습니다. 스틸은 다양한 자동차, 상업, 산업 분야에 사용되며 최대 공구 수명과 처리량이 중요한 생산 환경에서 많이 쓰입니다. 하지만 스틸은 드릴 작업 중에 높은 기계적 부하를 일으켜 공구가 빠르게 마모되고 공구의 취약한 부분이 부서지고는 합니다. Kennametal은 HPX 드릴의 절단면에서 날의 크기를 줄이고 직선화하여 이러한 결함을 없앴습니다. 플루트 길이를 따라 흐르는 둥근 가장자리와 함께 이 날이 마찰을 줄이면서 드릴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Kennametal의 HPX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특별한 디자인에서 독점적인 다상 코팅에 이르기까지, HPX 드릴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스틸 제조업체의 드릴 작업에서 막강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드릴의 날 끝에 피삭재가 소착되어 굳어지는 구성인선은 합금 스틸에 드릴 작업을 할 때 발생하는 또 하나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HPX 드릴의 직선 절삭 날이 이런 문제를 다소 줄이지만, 진정한 해결사는 드릴의 최적화된 끝날부 가공입니다. 공구의 부드러운 절삭 면과 정밀하게 가공된 플루트가 날 끝에 붙는 구성인선을 줄여줍니다. 스틸 가공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카바이드 등급의 KCP15B로 제작되고 독점 기술인 다중 AlTiN 코팅이 적용된 HPX 드릴은 대량의 ISO-P 드릴 작업에서 공구 수명의 새로운 표준을 세웁니다.

Kennametal의 HPX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HPX 드릴은 아주 높은 절단 파라미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관리자인 Frank Martin은 이렇게 말합니다. “더 오래 견디고, 더 낮은 힘을 발생시키며, 더 좋은 품질의 구멍을 만듭니다. 드릴에 이 외에 무엇을 더 바랄까요?”

더 적은 힘, 더 나은 안정성
HPX 드릴의 특별한 홈 디자인은 칩 형성 능력을 향상시키고, 칩이 더 작게 감기도록 합니다. 재료에 맞게 디자인된 HPX의 포인트 형상은 훨씬 낮은 절삭력으로 작동하여 회전의 힘이 약한 기계나 안정적이지 않은 절삭조건, 불안정한 고정상태의 기계가공에도 잘 작동합니다.

HPX 드릴의 연속 단면은 공구 파손을 방지하는 높은 내구성을 만들고, 강하게 연마된 칩 플루트는 뛰어난 칩 방출을 유지합니다.

특히, 건식가공 또는 MQL 시스템을 선호하며 고압 냉각수펌프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자동차부품 제작사 및 기타 대량양산 제조업체는 Kennametal HPX 드릴이 중요할 것입니다. 이러한 양산가공 작업장에서는 효율적인 칩 배출과 마찰력이 낮은 드릴이 반드시 필요하며, HPX 드릴은 이 두 가지 모두를 충족합니다. 실제로 이 드릴에는 DIN6535와 69090-03 표준에 맞는 MQL 비산방지 인터페이스가 장착되어 있어 특별 주문을 하거나 직접 개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Kennametal의 HPX 솔리드 초경 드릴 출시
HPX 드릴은 드릴 이송과 가공속도가 크게 높은 조건에서의 가공에도 불구하고, 스틸 가공에 있어 경쟁업체의 제품보다 공구수명이 향상되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