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문 지식에 대한 정보교환 체계 강화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onino, Switzerland), 2020년 4월 21일. 단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정보 및 경험 교환체계를 강화하다: 인터롤은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점차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는 인터넷을 통해 고객을 위한 교육 이벤트를 쉽게 예약하고 진행할 수 있으며 전문가와의 미팅을 진행하고 주요 산업 주제에 대한 클립영상 제공 또한 가능하다.

새로운 서비스의 초석은 Interroll Academy(인터롤 아카데미)이다. 인터롤 아카데미는 다년간 직원, 고객 및 파트너 간의 정보 소통을 이어주는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그룹 전체의 교육 및 협력 센터에서 제공하는 통합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학습 방법, 기술 및 자료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습득한 내용을 최적의 방향으로 심화하고 적용 할 수 있다. 인터롤 아카데미는 독일 도르트문트에 위치한 물류 전문 프라운호퍼 연구소(Fraunhofer Institute)와 크라우탐머(Krauthammer) 등과 같은 주요 기관과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인터롤 아카데미의 새로운 e-러닝(e-learning)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 교육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다.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중 하나로는 물류 솔루션의 사용자 친화적인 설계를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래닝 소프트웨어인 Interroll Layout Designer(인터롤 레이아웃 디자이너)를 통한 사용자 교육 과정을 예로 들 수 있다.

또한 기술적이거나 산업별 이슈와 같은 전문적인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전문가와의 미팅을 예약함으로써 빠르고 정확하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세계적으로 교류할 수 있다. 식품 및 패션과 같은 주요 산업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주제에 대해 교육용 클립영상과 같은 유용한 정보가 담긴 짧은 동영상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관심 분야의 당사자에게 빠르게 정보를 공유한다.

인터롤의 마케팅 및 기업문화 담당 수석 부사장인 옌스 카롤리(Jens Karolyi)는 “우리 고객과 파트너사는 인터롤의 품질, 속도 및 간편성에 적극 신뢰한다. 이와 같이 우리는 디지털화 시대에서도 일관적으로 고객 및 파트너사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가상 공간에서의 소통을 위한 채널을 더욱 확장함으로써 보다 쉽게 전문적인 지식정보를 교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터롤,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문 지식에 대한 정보교환 체계 강화

사진: 인터롤 아카데미의 새로운 e-러닝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Press contact (worldwide)
Martin Regnet
Global PR Manager
Interroll (Schweiz) AG
+41 91 850 25 21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