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Ing. E. 베자디니, 자사의 버터 포장기계에 인터롤 솔루션 채택

이탈리아의 버터 포장기계 시장의 선도주자인 이 회사는 인터롤의 드럼 모터(Drum Motor)를 채택해 예민한 제품의 이송작업을 안정적으로 구현했다.

Ing. E. 베자디니, 자사의 버터 포장기계에 인터롤 솔루션 채택
물류 시스템을 위한 고품질 핵심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 중 하나인 인터롤(Interroll)은 이탈리아의 레지오 에밀리아(Reggio Emilia)에 위치한 Ing. E. 베자디니(Ing. E. Vezzadini & C. S.r.l.)가 사용하는 장비에 EHEDG(European Hygienic Engineering and Design Group) 인증을 획득한 자사의 스테인리스 스틸 드럼 모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Ing. E. 베자디니 측은 인터롤의 드럼 모터를 채택한 자사 머신의 기술적 성능이 크게 개선된 것에 만족감을 피력하였고, “우리는 60년 이상 유제품과 조리용 기름을 위한 자동 포장기계를 설계하고, 구현해 왔다. 세계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개선에 주력해야 한다. 인터롤은 기술적 측면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성 및 품질 면에서도 큰 진전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

인터롤의 드럼 모터는 IP66/IP69k 등급을 갖추고 있어 EHEDG 위생 요건 설계 기준에 부합하고, Ecolab 세척 절차를 따르고 있으며, 미국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및 유럽연합의 EC 1935-2004 규정을 준수하고 있어 식품 산업에 적합하다. 인터롤의 드럼 모터는 IP66/IP69k 등급을 갖추고 있어 EHEDG 위생 요건 설계 기준에 부합하고, Ecolab 세척 절차를 따르고 있으며, 미국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및 유럽연합의 EC 1935-2004 규정을 준수하고 있어 식품 산업에 적합하다. 

Ing. E. 베자디니의 포장기계는 전세계 유제품 제조공장은 물론, 치즈 스프레드와 마가린을 생산하는 식품 가공 업체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위한 포장기계는 정밀한 기계와 전자 장치를 결합하고 있으며, 고도의 맞춤형 방식으로 제작된다. 베자디니의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제조 기술로 유명하다. 이 회사의 자동화 기계는 분당 100블록의 속도로 버터 팩을 생산해야 한다. 또한 이러한 모든 작업은 최고의 정확성과 최대한의 유동성이 보장되어야 한다. 

베자디니가 인터롤의 드럼 모터를 채택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위생과 관련하여 100% 안전해야 하고, 포장기계의 부피가 작고, 효율적이어야 한다는 요구 때문이었다. 인터롤의 고효율 드럼 모터는 장착이 용이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다. 

Ing. E. 베자디니는 기존의 기어 모터 대신 부피가 작은 드럼 모터의 이점을 확인하고, 인터롤의 드럼 모터를 채택했다. 드럼 모터는 모터, 기어박스, 베어링이 드럼 내부에 하우징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모터에 비해 훨씬 적은 공간을 차지한다. 따라서 벨트 컨베이어를 보다 컴팩트하게 만들고, 작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드럼 모터는 속도가 상당히 빠르고 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실제로 파르마 대학(University of Parma)의 연구에 따르면, 드럼 모터는 평균적으로 다중 컴포넌트로 구성된 기존의 드라이브 시스템에 비해 25% 더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컴포넌트 수를 줄임으로써 벨트 컨베이어의 제조 비용과 부품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인터롤의 드럼 모터는 낮은 마모 성능을 갖추고 있어 물이나 미세먼지, 모래, 화학물질, 지방 및 오일이 있는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압 세척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터롤의 드럼 모터는 매끈한 스테인리스 표면과 완벽하게 캡슐화된 밀폐 구조 덕분에 탁월한 위생조건을 제공한다. 

인터롤의 드럼 모터는 비동기식 설계의 경우 최대 78%, 동기식 설계는 83%의 효율을 제공하며, 에너지 효율을 정확하게 시연할 수 있다. 또한 돌출된 부품이 없고, 고정식 외부 샤프트를 갖추고 있어 최첨단 핸들링 시스템에 적합한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모터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모터의 구성요소들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외부의 영향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며,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다. 

인터롤 이탈리아의 법인장이자 마케팅 책임이사인 클라우디오 카니노(Claudio Carnino)는 “Ing E. 베자디니의 결정은 인터롤 드럼 모터의 우수성을 확인한 것이다. 이는 또한 파르마 대학교가 최근 실시한 비교 연구에서도 입증되었다.”고 말했고, “인터롤 드럼 모터를 통해 Ing E. 베자디니는 효율은 높이면서도 기계의 부피를 줄이고, 위생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었다. 인터롤의 드럼 모터는 EHEDG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모터이다.”고 밝혔다. 

Ing E. 베자디니는 2017년부터 기계 제조업체 및 시스템 통합업체를 장기적으로 지원하고, 관련 파트너사들이 효율적인 자재처리 솔루션 구현 경험을 상호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발된 글로벌 롤링 온 인터롤(Rolling On Interroll) 프로그램의 파트너사이다.

Ing. E. 베자디니, 자사의 버터 포장기계에 인터롤 솔루션 채택
 
Ing. E. 베자디니, 자사의 버터 포장기계에 인터롤 솔루션 채택

보도자료 문의: 

마틴 레그넷(Martin Regnet)
글로벌 PR 매니저
인터롤 스위스
Via Gorelle 3 │ 6592 Sant'Antonino │ Switzerland
전화: +41 91 850 25 21
이메일: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웹사이트: www.interroll.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