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IDIA

WIDIA Victory 포트폴리오, 광범위한 소재 전반에서 선삭 생산성 증대 및 비용 절감 실현

출시 전부터 고객으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받은 새로운 고성능 WIDIA™ Victory™ 선삭 재종은 강, 스테인리스강, 주철, 특수 합금에 관계없이 개선된 표면조도 및 연장된 공구 수명과 향상된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WIDIA Victory 포트폴리오, 광범위한 소재 전반에서 선삭 생산성 증대 및 비용 절감 실현

WIDIA의 전 세계 선삭 제품 매니저 John Gable은 “이 제품군은 새로운 칩브레이커 디자인 5종을 비롯하여 10가지 재종, 14가지 형상이 포함된 전혀 새로운 선삭 솔루션입니다.”라며 “대부분의 경우 다른 인서트보다 단지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하는 것 이상인 거의 두 배나 많은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IDIA Victory 인서트에는 내마모성을 개선하고 더욱 뛰어난 속도 및/또는 이송 성능을 제공하는 코팅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절삭깊이 노칭을 줄이고 공구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추가적인 사후 코팅 처리를 하여 절삭날 인성을 높였습니다.  WIDIA Victory 인서트는 시팅 표면을 견고하게 만들어 공구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공구 코팅 후 연마 과정을 거칩니다.

 Gable은 “최적의 조건에서 이루어지는 가벼운 선삭이나 일반 선삭 또는 중단속 절삭과 중황삭 가공에도 WIDIA Victory 인서트는 향상된 결과를 제공할 것입니다.”라며 “고객은 인서트당 더 많은 부품을 가공할 수 있고 더욱 빠르면서도 안정적으로 절삭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가동 시간이 늘어나고 처리량이 증가해 부품을 더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