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omet Group

드릴링 성능 및 치수 정밀도 극대화

완벽한 정밀 공구 제품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코메트 그룹(KOMET GROUP)은 사용자들이 보다 더 생산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공구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개발노력의 결과로 탄생한 새로운 KOMET KUB Centron® Powerline은 첨단 KOMET KUB Centron® 코어 비트 드릴의 표준 공구로 AMB 2012에서 선보여졌다.

드릴링 성능 및 치수 정밀도 극대화
새로운 Powerline 시리즈는 중심 드릴 비트(Central Drill Bit) 및 명확한 접속점, 드릴 헤드와 같은 KUB Centron® 공구의 중요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4개의 날로 된 Quatron 양면 사용 절삭날은 새롭게 적용된 것이다. 사용자들은 양면 날의 혜택은 물론 이송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이는 결국 제조시간을 단축하게 된다.

KOMET KUB Centron® Powerline의 중앙 드릴 비트는 공구를 정밀하게 보어 축(Bore Axis)으로 가이드하기 때문에 최고 9xD의 드릴링 깊이에서 치수 정밀도와 일직선, 공정 안정성 극대화를 보장한다. 매우 견고한 Quatron 양면 사용 절삭날은 큰 드릴링 깊이에서도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칩 배출을 최적화할 수 있다. 면 당 절삭 분포(x39mm부터) 덕분에 가공이 어려운 소재에서도 짧은 칩을 낼 수 있다. 새로운 KOMET KUB Centron® Powerline은 기존의 모든 KUB Centron®의 기본 요소로 사용될 수 있다.

B01_KOMET_KUB-Centron-Powerline
AMB 2012에서 코메트 그룹(KOMET GROUP)은 새로운 표준 시리즈인 KOMET KUB Centron® Powerline을 선보였으며, 드릴 헤드는 4개 날로 된 양면 사용 절삭날을 장착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