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omet Group

블루투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정밀 보링 실현

코메트 그룹(KOMET GROUP)은 자사의 정밀 조정 헤드 MicroKom® BluFlex™에 최신 무선 네트워킹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머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작업을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블루투스(Bluetooth*) 기술을 통한 무선 접속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코메트 그룹은 공구 헤드에서 정밀 조정 헤드 MicroKom®의 디스플레이와 접속이 단절되는 것을 관리할 수 있다. 이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공구를 덜 민감하게 만들 수 있으며, 동심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시야각 내에 위치시키고, 판독이 쉽도록 머신의 어느 곳이나 자석으로 디스플레이를 부착할 수 있는 사용자들에게 가장 큰 혜택을 줄 수 있다.

블루투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정밀 보링 실현
통합 블루투스 인터페이스로 특별히 설계된 조정 키는 공구 시스템을 조정하는데 사용된다. 사용자가 정밀 조정 헤드에 이를 사용하자마자 무선 접속이 실행되고, 현재의 조정 값이 스크린 상에 선명하게 나타난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열악한 조명 조건에서도 보다 쉽게 데이터를 판독할 수 있도록 충분히 밝다. 디스플레이와 조정 키는 어떠한 MicroKom® BluFlexTM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따라서 여러 정밀 조정 헤드가 사용되는 경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두 컴포넌트 모두 쉽게 교체가 가능한 상용으로 공급되는 배터리나 충전용 배터리를 이용한다.

*블루투스(Bluetooth®) 기술은 Bluetooth SIG, Inc의 상표이다.

B01_KOMET BluFlex 1140-Bild1_02
코메트 그룹(KOMET GROUP)의 정밀 조정 헤드 MicroKom® BluFlexTM은 혁신적인 블루투스 기술을 사용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