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IDIA

비디아(WIDIA), 울트라4(Ultra 4) 무제한급 경주차 및 차량 소유주/운전자/빌더 및 비디아 대리점 후원

글로벌 공구 분야의 리더인 비디아는 지난 2011년 4월 마틴스빌 나스카(Martinsville NASCAR) 경주대회에서 어나드 가나시 레이싱(Earnhardt Ganassi Racing) 소속의 제이미 맥머레이(Jamie McMurray)가 운전했던 No. 1 WIDIA Chevrolet를 비롯해 개인 경주자들을 후원한 바 있으며, 현재 2012-2013 울트라 4(Ultra 4) 시즌 동안 데이비드 부크베르거(David Buchberger)가 운전하는 울트라 4 무제한급 경주차량을 후원하고 있다.

비디아(WIDIA), 울트라4(Ultra 4) 무제한급 경주차 및 차량 소유주/운전자/빌더 및 비디아 대리점 후원

 이번 개발을 통해 비디아(WIDIA)는 부크베르거가 부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비디아-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 대리점인 하이-스피드(Hi-Speed Corp., 미국 캘리포니아 사우전드 오크(Thousand Oaks) 소재)를 후원하고 있다.

 비디아 제품 그룹 및 서비스의 버니 맥코넬(Bernie McConnell) 부사장은 “IMTS 2012에서 비디아의 테마는 ‘극한의 도전- 최고의 결과’였다. 우리는 울트라 4 경주대회 보다 이러한 테마를 보여줄 만한 것은 없다고 판단했으며, 특히 데이비드가 적합한 대상이었다.”고 말하고 “비디아는 성능을 통해 엄청난 성장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울트라4-클래스 경주에서 데이비드의 노력을 지원하는 것 또한 이와 일맥상통한다.”고 밝혔다.

 울트라 4 경주대회는 모두 동일한 차량으로 고속 사막 경주 및 극도로 위험한 바위암벽타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다. 울트라 4 클래스의 특징을 정의하자면, 모든 차량은 반드시 4륜 구동이 가능해야 한다는 것이다. 반면 이 클래스는 제한이 없다. 모든 차량은 맞춤 제작되며, 모든 형태 및 크기가 다르다. 각각의 울트라 4-클래스 차량은 독창적이며, 사막 경주를 위한 경량의 빠른 속도와 바위암벽타기를 위한 더 견고하고 강한 차량 간의 경계를 아우르고 있다.

 부크베르거는 “비디아의 후원은 경제적 지원뿐만 아니라 이러한 차량 부품들을 구현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