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IDIA

새로운 VariMill II ER 출시로 WIDIA VariMill 제품군 확장

성공적인 VariMill I™ 및 VariMill II™ 엔드 밀을 기반으로 탄생한 VariMill II ER™ 엔드 밀은 이전세대 제품이 가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향상된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널리 사용되고 있는 효과적인 고객 맞춤형 솔루션의 성공에 힘입어 WIDIA™는 표준 제품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VariMill II ER 엔드 밀을 개발했다. 표준 포트폴리오와 함께 제공되는 이러한 옵션은 빠르고 손쉽게 이용 가능한 구매 옵션으로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새로운 VariMill II ER 출시로 WIDIA VariMill 제품군 확장

VariMill II와 마찬가지로 VariMill II ER 엔드 밀은 5개의 부등분할 플루트로 설계되었다. 하지만 기존 VariMill 제품 라인과는 달리, 새로운 공구 절삭날에서 지원되는 편심각(Eccentric Relief)은 보다 향상된 인선 강도를 제공하며, 고이송 및 높은 소재 제거율을 달성할 수 있다. VariMill II ER 엔드 밀은 안전성 향상을 위해 VariMill I 및 II와는 다른 테이퍼 코어(Taper Core)를 갖추고 있으며, 센터 커팅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들 제품들과는 차별화된다.

VariMill II ER은 하이머(Haimer)의 SAFE-LOCKTM을 제공하는 최초의 상용 공구로,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하고, 인발(Pullout)을 방지하며, 탁월한 동심도를 갖는다. SAFE-LOCK은 2분의 1인치(12mm) 초과의 직경의 공구에서 이용할 수 있다.

100개 이상의 VariMill II ER 표준 라인 아이템이 10mm~25mm의 직경으로 전세계에 공급될 예정이다. 원래 항공우주 산업의 황삭 및 정삭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VariMill II ER 공구는 거의 모든 티타늄이나 스테인리스 강 가공을 위한 솔루션으로 적용이 가능하며, 슬롯팅(Slotting), 램핑(Ramping), 플런징(Plunging)도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