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IDIA

비디아(WIDIA) 팀과 하이머(Haimer), SAFE-LOCK™ 공급: 엔드 밀용 차세대 인발 보호장치

비디아(WIDIA™)는 하이머(Haimer GmbH.)의 SAFE-LOCK™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공급한다. SAFE-LOCK 시스템은 중황삭 절삭 작업에서 라운드 섕크 툴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인발 보호 및 어댑터 시스템이다. 이는 공정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공구수명 연장 및 보다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는 완벽한 잠김 기능과 중심점(On-Center)의 높은 정확도를 겸비하고 있다.

비디아(WIDIA) 팀과 하이머(Haimer), SAFE-LOCK™ 공급: 엔드 밀용 차세대 인발 보호장치

우주항공, 방위, 에너지, 운송을 비롯한 여러 산업 분야의 제조업체들은 지속적으로 티타늄 합금 및 인코넬, 새로운 알루미늄 합금과 같은 첨단 고강도의 경량 소재에 대한 개발 및 연구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소재는 상당한 가공 문제를 내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산업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효율적인 제조 솔루션이 최우선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비디아(WIDIA) 공구 시스템의 첨단 제품 매니저인 더그 왈드(Doug Ewald)는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흐름은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이후로 계속해서 이러한 가공타입을 용이하게 하는 고성능 절삭 공구들이 마켓에 출시되고 있다.»고 말하고 »많은 산업에서 작동오류나 고가의 부품 폐기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높은 토크 및 이송, 부하를 견딜 수 있는 제조 리소스(가공 공구, 절삭 공구, 공구홀딩 시스템)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극심한 부하에서 공구 홀더로부터 미끄러지는 밀링 커터의 위험성은 상당히 증가하고 있다. 열박음과 같은 이러한 공구 홀더는 잠김에 있어 마찰 저항이 발생한다. 이는 탁월한 정확성을 유지할 수 있지만, 체결력은 황삭 작업 시 불충분할 수 있다.

 수년간 일반적인 업계의 반응은 절삭 공구에서 Weldon® 섕크를 요구해 왔다. 고정 나사를 통한 잠김을 위해 드라이브 플랫(Drive Flat)을 갖춘 직선형 섕크인 Weldon은 황삭 및 다른 높은 소재 제거율을 제공하는 가공작업에서 인발 부하를 보완하고, 매우 단단한 엔드밀을 드라이브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모든 사용자들의 70%가 고정 나사로 안전한 잠김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문제로 인해 중황삭에서 표준 Weldon 홀더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홀더 보어내 절삭 공구의 단일 접촉 라인 및 오프셋 특성 때문에 공구 정확성 및 런아웃(Run-Out)은 좋지 않다.

안정적인 고성능 밀링
SAFE-LOCK은 둥근 몸체의 절삭 공구를 위한 인발 보호 시스템이다. 나선형의 홈이 공구 몸체에 만들어져 있다. 이는 홀더에 있는 각각의 핀 드라이버와 함께 극심한 가공 조건 하에서도 공구가 홀더에서 미끄러지거나 회전되는 것을 완벽하게 방지해 준다. SAFE-LOCK 홈의 나선형 경로는 공구의 길이를 조정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공구를 재가공하거나 사전 설정할 수 있다.

 

 SAFE-LOCK은 고속은 물론 중황삭 작업의 칩 제거 상황에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열박음척 기술과 같은 최신 공구 홀더 시스템과 결합이 가능하다. 척(Chuck)은 예전처럼 가열이 되고, 공구는 약간 비틀어서 삽입된다. SAFE-LOCK 시스템의 잠김 요소들은 공구가 잠김 위치에 오면 홈으로 들어가는 길을 찾는다. 자유롭게 공구의 위치작업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스프링을 사용할 수도 있다. 홀더는 수초 만에 냉각되며, 압입 체결 및 완벽한 잠김이 완성된다.

 < 3 µm(0.00012»)의 동심도 정확성은 수축되는 동안 달성되며, 이 값은 Weldon 척의 다른 표준 접합 방식에 비해 10배 뛰어난 것이다. 이러한 방법으로 달성된 안정적이고 정확한 공구 체결을 통해 사용자들은 고이송률의 보다 깊은 절삭 깊이를 갖춘 장비를 만들 수 있다. 실질적인 혜택으로 시간절감, 생산성 향상, 보다 적은 폐기물, 진동 감소, 작업자의 사용 편의성 등을 제공할 수 있다.

비디아(WIDIA) 팀과 하이머(Haimer), SAFE-LOCK™ 공급: 엔드 밀용 차세대 인발 보호장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