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고속 스크라이빙 머신 XF510Sr

XF510Sr은 잡음을 최소화하면서 고속 마킹을 수행하는데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현재 마켓에 공급되고 있는 스크라이빙 머신 중 가장 빠르며, 세계에서 유일하게 스크라이빙과 DataMatrix 코드를 통합하고 있다. XF510Sr은 매우 뛰어난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메탈 상에 0.2mm 깊이의 마킹을 구현할 수 있다.

고속 스크라이빙 머신 XF510Sr
마이크로 퍼쿠션 등과 비교해 스코어링에 의한 마킹은 매우 조용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철필로 재료를 누른 다음, 재료에 각인하기 위해 X와 Y축을 따라 이동하며 마킹을 한다. 지금까지 빠르고 선명한 기계적 마킹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 이 기술은 현재 고속 및 선명한 마킹을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XF510Sr을 개발하는데 있어 마킹 속도가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되었다. 또한 Technifor의 R&D 팀은 마킹 헤드을 가이드하는 기계 시스템뿐만 아니라 관련 전자장치를 재설계했다. 최신 세대의 전자부품을 이용해 설계시간을 단축했으며, 백워드, 포워드 등의 마킹 헤드 경로 또한 최적화했다. 현재 새로운 모터 제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다.

고속의 마킹 속도는 생산라인의 사이클 시간을 단축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나의 마킹을 위해 필요한 시간은 이것이 통합되어 있는 제조 프로세스의 어떤 단계보다 항상 적을 것이다. 최신 전자장치와 마킹 헤드의 정밀 포지셔닝, 그리고 스코어링을 채택함으로써 수직 퍼쿠션 동작으로 DataMatrix 마킹 또한 가능하다.

XF510Sr의 탁월한 성능은 거의 모든 재료(특히 메탈)에서 0.2mm 깊이의 마킹이 가능한데, 이러한 깊이는 마켓에 공급되고 있는 다른 머신들의 경우 오직 소프트한 재료에서만 가능하다. 이러한 마킹 강도는 3가지 요소로부터 기인한다. 무엇보다도 최적화된 고성능 기압부품(솔레노이드 밸브)을 들 수 있으며, 두 번째는 특화된 고저항성 철필,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매우 견고한 기계장치인 가이드 시스템으로, 이는 움직일 때 왜곡이 없다.

XF510Sr은 사용하기 간편하다. 리모트 컨트롤 유닛 UC500은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18개국 언어로 된 인터페이스와 14가지 타입으로 구성할 수 있는 키패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90V~250V까지 호환되는 무정전 전원공급장치를 사용한다. 따라서 특정 국가에서 설계된 생산라인을 어떠한 수정도 없이 전세계에 수출이 가능하다. 또한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한 픽토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정문자, 변경문자(날짜, 카운터, 쉬프트, 변수), 로고, DataMatrix 코드와 같은 여러 가능한 마킹들을 제시해 준다.

XF510Sr은 매우 수월하게 동작한다. 8개 입력 및 4개 출력의 표준 메뉴와 RS232, USB, 이더넷 포트를 추가로 가지고 있으며, 이더넷이나 RS232 중 하나로 제어가 가능하다.(마킹 시작 및 사이클 종단, 사이클 종료, 마킹을 위한 머신준비, 진행 중인 마킹에 대한 정보 교환) USB 포트는 백업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마킹 파일 전송, 로고 및 폰트, 마킹 파일 백업 등을 위해 사용된다.

XF510Sr는 80 x 50mm의 마킹 필드를 처리한다. 자체 메모리는 최대 2000개의 마킹 도큐먼트를 처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수많은 옵션 또한 제공되는데, 컬럼, 윈도우를 통한 마킹 프로그램, 포터블 컨트롤 박스, 시작 사이클, 비상정지 등이 있다.

XF510Sr의 마킹 헤드는 매우 작고 무게는 10kg에 불과하다. 따라서 생산라인이나 변경된 플랫폼 혹은 로봇 팔 등에 통합하기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