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IXXAT 소프트웨어로 나노초 단위로 시간 동기화

HMS는 기존의 검증된 IXXAT IEEE 1588 솔루션에, AVB 및 TSN 네트워크의 고정밀 시간 동기화를 위해 최초로 공급되는 상업용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IEEE 802.1AS 프로토콜 솔루션을 새롭게 추가했다.

IXXAT 소프트웨어로 나노초 단위로 시간 동기화
IEEE 802.1 AS는 IEEE 1588 프로파일의 적응 버전으로, AVB 및 TSN 시스템(오디오/비디오 브로드캐스팅 및 시간에 민감한 네트워킹)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AVB 및 TSN 시스템을 위한 가장 중요한 코어 기술인 IEEE 802.1AS는 장치 및 시스템의 고정밀 시간 동기화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미 검증 및 테스트가 완료된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IXXAT IEEE 802.1AS 프로토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고객들은 전문적인 제품 관리 및 추가 개발의 혜택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HMS가 제공하는 802.1AS 프로토콜 소프트웨어는 MISRA-C에서 유래된 ANSI C 코드로, 미디어 의존 또는 미디어 독립형 레이어가 명확하게 구분된 모듈식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는 다양한 타깃 시스템에 간편하게 포팅을 하거나 빠르게 구현이 가능하다. 시간-인식이 가능한 슬레이브 만을 갖춘 엔드 스테이션처럼, 이 소프트웨어는 그랜드마스터로 제공되는 시간 동기화 정보 수신기로, 로컬 RTC(Real Time Clock) 동기화가 가능하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별도로 디스에이블이 가능한 BMC(Best Master Clock) 알고리즘을 지원한다.

한편 AVB 및 TSN 시스템 요건에 부합하는 것은 물론, 고속 동기화 시간(1초 내에서 1마이크로초 미만) 및 메모리 사용 최적화 등 자동차 시스템의 특수 요건도 지원한다.

IEEE 1588 프로토콜 소프트웨어 및 IP 코어, 매니저 툴과 같은 다른 IXXAT IEEE 1588 제품 이외에도 HMS는 IEEE 1588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MS는 컨설팅 및 사양작업에서 구현, 타깃 애플리케이션, 최종제품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개발 공정 단계에 걸쳐 고객들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ixxat.com/15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