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네트웍스, 고성능 Anybus 게이트웨이 제품군 확장

새로운 Anybus® Communicator 게이트웨이를 통해 산업용 네트워크 간의 간단하고 빠른 통신을 실현하여 운영 성능을 개선할 수 있다.

HMS 네트웍스, 고성능 Anybus 게이트웨이 제품군 확장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자사의 고성능 게이트웨이 제품군인 2세대 Anybus Communicator를 새롭게 출시하고,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더 많은 데이터를 보다 빠르게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EtherCAT, EtherNet/IP, Modbus TCP, PROFIBUS 및 PROFINET 간의 데이터 연결을 위한 13 종의 새로운 버전을 통해 서로 다른 제어 시스템들을 보다 쉽게 연결하고, 고립된 자동화 영역을 제거하여 운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Anybus NP40 기술을 이용한 검증된 고속 통신
수상 경력에 빛나는 Anybus NP40 산업용 네트워크 프로세서에 기반한 이 Communicator는 까다로운 산업용 성능과 안정성 및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이 게이트웨이는 새로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전 제품보다 최대 10배 빠른 즉각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연결된 PLC 간에 최대 1,500byte를 전송하는 이 게이트웨이를 통해 훨씬 더 많은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다.

강력하고 안전한 통신
이 게이트웨이는 열악한 산업 환경을 처리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선택된 산업용 구성요소로 구현되었으며, CE 및 UL 산업 표준에 따라 검증되었다.
또한 이 게이트웨이는 구성에 대한 무단 변경을 방지하는 온보드 물리적 보안 스위치와 멀웨어(Malware)의 공격 및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보안 부팅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빠른 설치 및 직관적인 구성
최적화된 하우징 설계와 직관적인 GUI 및 이해하기 쉬운 문서를 통해 신속하게 설치 및 구성이 가능하다.

전면 포트와 DIN 레일 마운팅을 갖춘 소형 게이트웨이 설계로 설치가 간단하며, 게이트웨이를 연결된 장치와 근접하게 설치할 수 있어 불필요한 배선을 줄일 수 있다.

사용자는 게이트웨이에 있는 전용 이더넷 포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웹 기반 GUI의 드래그&드롭 기능을 사용하여 게이트웨이를 구성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 GUI를 통해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슈들을 진단할 수 있다.

또한 GUI의 QR 코드로 단계별 설치 및 구성 가이드를 제공하는 실무적 지원도 이용할 수 있다.

HMS 네트웍스의 Anybus 게이트웨이 제품 매니저인 프레드릭 브리놀프(Fredrik Brynolf)는 “가장 진보된 게이트웨이 제품군인 이러한 Communicator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 Communicator는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하며, 안전하다. 또한 최적화된 설계와 직관적인 GUI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갖춘 이 Communicator는 산업용 네트워크 간의 데이터 연결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이 Communicator를 사용하면 PLC를 쉽게 연결하고, 고립된 자동화 영역을 제거하여 운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Anybus Communicator는 즉시 설치할 수 있는 독립형 장치로 상용제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 Communicator를 OEM 및 브랜드 라벨링 요건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다. 또한 이 게이트웨이를 자동화 장치나 장비와 긴밀하게 통합하여 통신 구성요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 구성 및 잠금 기능이 지원된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nybus.com/products/gateway-index/anybus-communica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