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ickering

스위치 밀도를 두 배로 늘린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고전압 PXI 멀티플렉서 제품군

새로운 1kV 멀티플렉서 제품군은 고품질 리드 릴레이를 사용한 고밀도와 성능, 하드웨어 인터락을 통한 안전성을 결합.

스위치 밀도를 두 배로 늘린 피커링 인터페이스의 고전압 PXI 멀티플렉서 제품군

전자 시험 및 검증을 위한 모듈형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 선도 공급사인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고전압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고밀도 PXI 및 PXIe 멀티플렉서 (MUX) 모듈 제품군을 발표하였습니다. 피커링의 고전압 스위칭 범위를 확장한 40-321-1xx(PXI) 및 42-321-1xx(PXIe)는 다양한 뱅크 및 채널 수로 제공되는 1극 또는 2극 멀티플렉서입니다. 이 제품은 최대 1,000VDC 또는 1,000VAC 피크까지 핫 스위칭 또는 콜드 스위칭이 가능하며 전 제품 고품질 리드 릴레이를 사용합니다.

MUX 제품군은 4에서 48개 사이의 채널 수, 1에서 6개의 뱅크 수량, 1극 또는 2극 스위칭 옵션을 갖춘 20가지의 모듈 구성으로 제공함으로써 테스트 시스템 요구사항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군은 필요에 따라 단일 또는 이중 슬롯 폭의 PXI 모듈을 사용하며, 고전압 신호는 각각 1개 또는 2개의 전면 D-타입 커넥터를 통해 연결됩니다. 피커링은 이 제품군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표준 및 맞춤형 케이블, 커넥터 및 브레이크아웃 제품도 제공합니다.

회로 기판 절연 테스트, 릴레이 테스트, 반도체 브레이크다운 모니터링 및 케이블 하네스 절연 테스트를 포함한 고전압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이 제품군은 피커링의 릴레이 사업부인 Pickering Electronic의 고품질 루테늄 릴레이를 사용하여 핫 스위칭 규격을 기존 750V 범위에서 1kV로 높이고 콜드 스위칭도 최대 1kV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설계에 사용된 소형 정밀기기급 리드 릴레이는 긴 수명과 우수한 저신호 레벨 성능을 보장하며 고밀도라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모듈에는 핫 스위칭 어플리케이션에서 릴레이 접점 수명을 연장하고 콜드 스위칭 시 과도 고전압 현상으로 인한 서지를 제어하기 위한 RFI 억제 회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억제 장치는 과도 전류 또는 RFI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케이블 어셈블리를 통하여 고전압원에 연결되는 경우에도 안전하게 작동합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 스위칭 제품 매니저, 스티브 에드워즈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극 또는 2극, 최대 48채널의 다양한 뱅크 크기로 제공되는 당사의 새로운 4x-321 고전압 멀티플렉서 제품군은 기존 피커링 또는 경쟁사의 PXI/PXIe 제품에 비해 스위치 밀도가 두 배 더 높습니다. 스위치 성능은 당사의 릴레이 사업부인 Pickering Electronics의 고품질 리드 릴레이를 사용하여 최대 1.25A의 운반 전류로 10W에서 최대 1kV까지 핫 및 콜드 스위칭이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인터락을 통해 안전성도 보장됩니다."

전 제품에 포함된 하드웨어 인터락은 인터락 신호가 있을 때까지 스위치 작동을 계속하거나 반대로 모든 작동 중 스위치를 기본 작동 중지 상태로 되돌리는 '기능 정지'로 사용하여 테스트 시스템과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락 신호를 모듈 간에 데이지 체인으로 연결하여 독립적으로 또는 그룹으로 작동하게 할 수 있습니다.

4x-321 모듈은 피커링의 eBIRST 테스트 툴로 진단되며, 이 툴은 릴레이 수명이 다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유지보수 관리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eBIRST를 사용하면 결함을 빠르게 찾을 수 있으므로 시스템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듈에 장착되어있는 예비 릴레이는 사용자가 현장에서 쉽게 정비할 수 있게 합니다.

4x-321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환경 및 운영 체제를 지원할 수 있는 드라이버와 함께 제공됩니다. 피커링 인터페이스는 자체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기본 3년 동안 품질을 보증하며, 장기간 단종 없는 공급을 보장합니다. 가격 및 관련된 정보는 피커링 웹사이트 www.pickeringtest.com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