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Vanzetti Engineering SpA

반제티 엔지니어링, 새로운 개폐식 수중 펌프 출시

반제티 엔지니어링(Vanzetti Engineering)은 소규모 LNG 터미널과 해양 부문에서 비상 펌프 또는 카고(Cargo)/스트리핑(Stripping) 펌프로 사용되는 새로운 ESK-IMO 시리즈 개폐식 수중 펌프를 출시했다. ESK-IMO 펌프는 탱크 배수 및 매립 작업이 필요하지 않아 유지보수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반제티 엔지니어링, 새로운 개폐식 수중 펌프 출시

반제티 엔지니어링(Vanzetti Engineering)은 70m3/hr에서 최대 500m3/hr의 유량과 최대 240m의 헤드를 지원하는 새로운 수중 펌프 제품군인 ESK-IMO 개폐식 시리즈를 출시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ESK-IMO 펌프는 모든 유압 및 기계 부품이 이미 시장에서 입증된 안정적인 ARTIKA 시리즈에서 파생됨에 따라 제품의 신뢰성 및 품질을 이어가고 있다.

ESK-IMO 시리즈는 메인 펌프의 오작동이 발생하거나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 탱크를 비우기 위해 개폐식 펌프를 비상 펌프 또는 카고(Cargo)/스트리핑(Stripping) 펌프로 사용하는 해양 분야와 연간 백만톤, <1 MTPA 용량의 소규모 터미널 산업 현장에 이용할 수 있다.

탱크 바닥이나 저온유지장치 내부에 직접 장착되는 ARTIKA 시리즈와 달리, ESK-IMO 개폐식 펌프는 풋 밸브에 의해 탱크의 나머지 부분과 격리된 컬럼 내부에 설치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액화천연가스(LNG)를 컬럼 외부의 탱크 내에 가둔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컬럼 상단의 커버를 개방하여 펌프를 제거할 수 있다.

반제티 엔지니어링은 새로운 개폐식 수중 펌프 시리즈와 함께 풋 밸브 및 컬럼 커버와 펌프를 들어 올려 이를 탱크에서 제거하는데 필요한 케이블 및 전기 커넥터 등 동작에 필요한 모든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추가 옵션으로 모든 오작동 경보 신호를 보내고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진동 모니터링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ESK-IMO 개폐식 펌프의 주요 특징은 유지보수를 위해 탱크를 비울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이는 소규모 LNG 터미널의 탱크가 유지보수 간격이 매우 길다는 점(25년 이상)을 고려하면, 중요한 부가가치이다. 펌프의 유지보수 간격은 일반적으로 탱크보다 짧기 때문에 탱크 운영을 중단시키지 않고 펌프를 제거하고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은 사용자와 터미널측 모두에게 더 빠르고 간편한 프로세스를 제공할 수 있어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또한 관련된 모든 잠재적인 위험도 방지할 수 있다.

해양 부문의 경우, ESK-IMO 시리즈는 탱크 자체 또는 설치된 펌프를 정비하기 위해 대기압 탱크(1bar 미만의 압력에서 동작하는)를 비울 수도 있어 보다 유연하게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컬럼에서 ESK-IMO 펌프를 추출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갑판 아래와 같은 환경과 일치하는 형태의 탱크 위에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

소규모 LNG 터미널 및 해양 시장은 특히 미주 및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유례없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 분야는 글로벌 에너지 및 해양 환경의 혁신을 촉진하는 핵심 동인으로 부상하고 있다. 대체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배출량 감축에 대한 압력이 높아짐에 따라, 터미널은 특히 산업, 상업, 민간 및 해운 분야에서 LNG를 필요한 곳에 공급할 수 있는 유연한 솔루션으로 입증되었다. 이와 동시에 LNG 운송 시장도 상당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LNG 연료 선박은 기존 연료에 대한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점점 더 엄격해지는 규정을 준수하여 배출량을 줄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항만 인프라 및 전용 터미널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선순환으로 두 분야에서는 모두 빠르고 지속적인 성장이 촉진되고 있으며, 가까운 미래에 추가 확장 또한 예상된다. 새로운 ESK-IMO 시리즈는 이러한 상황에 전략적으로 완벽하게 부합하는 솔루션이다.

www.vanzettiengineering.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