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쉽고 정확한 디지털 보링 헤드 셋업이 폐기율을 줄인다

Seco Axiabore™(세코 액시아보어) 및 Axiabore Plus™(액시아보어 플러스) 디지털 축방향 보링 헤드를 사용하면 보링 헤드 조절 작업이 지루하거나 부정확하지 않고, 가공물 폐기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와이드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빠르고 효율적인 조절 및 셋업을 도와드립니다.


"보링 헤드를 정확한 조절하려면 일반적으로 숙련된 작업자가 필요합니다."라고 Seco의 제품 매니저인 Kavita Dandge는 말합니다. 디지털 축방향 보링 헤드는 방향전환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숙련된 인력이 부족한 공장에서도 모든 작업자가 실수 없이 치수를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라고 말합니다.

세코 디지털 보링 헤드를 이용한 신속하고 손쉬운 셋업
절삭날의 위치 정밀성은 보링의 정확도에 매우 중요합니다. 세코 Axiabore(액시아보어) 및 Axiabore Plus(액시아보어 플러스) 디지털 축방향 보링 헤드는 디지털 장치를 사용하여 공구 셋업 중 정밀한 변위 값을 표시합니다. 이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모든 세코 디지털 축 방향 보링 헤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공작 기계 내부에서도 쉽게 숫자를 읽을 수 있도록 방향 전환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장치가 없다면 보링 헤드 셋업은 눈에 쉽게 들어오지 않는 작은 눈금을 통해 조절해야 하므로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세코 Axiabore(액시아보어) 및 Axiabore Plus(액시아보어 플러스) 디지털 축방향 보링 헤드를 사용하면 명확하고 간결한 조정을 통해 사람의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읽기 쉬운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편리한 제어 버튼을 갖춘 세코 디지털 헤드는 셋업 시간을 단축하여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쉽고 정확한 디지털 보링 헤드 셋업이 폐기율을 줄인다
Seco Digital Axiabore head parts

내부가 오염되지 않는 구조와 간편한 재충전
세코 디지털 조절 화면은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USB를 통해 충전하는 방식으로 다기능성을 극대화하였으며 보링 헤드에 자석으로 부착되는 구조로 밀폐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배터리 교체형이 아니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내부 오염 위험을 없앴습니다. 배터리 일체형 구조의 세코 Axiabore(액시아보어) 및 Axiabore Plus(액시아보어 플러스) 디지털 축방향 보링 헤드는 먼지와 절삭유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내부가 밀폐된 상태로 유지되며,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한 번 충전으로 200회 측정이 가능합니다.


쉽고 정확한 디지털 보링 헤드 셋업이 폐기율을 줄인다
Digital Axibore and digital display

다양한 공구 크기 및 연결부*
다섯 가지 크기의 Axiabore(액시아보어) 및 Axiabore Plus(액시아보어 플러스) 디지털 축방향 보링 헤드가 여러 직경을 커버합니다. Φ2mm부터 가공할 수 있으며, 세코의 기존 아날로그 축방향 공구 제품군과 동일한 직경 범위로 구성됩니다. 헤드는 Φ2~57mm 의 외경 터닝 직경과 Φ19~96mm 범위의 홈 가공이 가능합니다.

보링 헤드는 Graflex®, Seco-Capto™ 및 HSK-A63 연결부와 호환이 되며, IT5 수준의 직경 정밀도와 Ra 0.6 표면 조도로 홀을 가공합니다. Axiabore(액시아보어) 헤드는 Φ2mm~20mm의 정삭 보링 직경을 지원합니다. 직경이 Φ6~108mm인 경우, Axiabore Plus (액시아보어 플러스) 다목적 헤드를 선택하세요.

www.secotools.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