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Cambridge GaN Devices

CGD, SCI(Supreme Components International)와 아태지역 유통 계약 체결

아태지역 전역에 걸쳐 사용하기 쉽고, 안정적인 ICeGaN HEMT IC 지원.

CGD, SCI(Supreme Components International)와 아태지역 유통 계약 체결
친환경 전자제품을 위한 에너지 효율적인 GaN 기반 전력 디바이스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는 팹리스, 청정 반도체 기술 기업인 CGD(Cambridge GaN Devices)는 아태지역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SCI(Supreme Components International)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GD의 CCO(Chief Commercial Officer)인 안드레아 브리코니(Andrea Bricconi)는 “SCI는 이미 모든 주요 아태지역 국가에 안정적으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SCI는 유능하고 적극적인 팀과 첨단 디지털 서비스를 결합하여 OEM과 CEM 및 리셀러들이 거의 즉각적으로 전자부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SCI는 3년 간의 매출 성장을 기준으로 아태지역 전체 기업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한 기업을 선정하는 파이낸셜 타임지(Financial Times)의 2020, 2021, 2023년 상위 5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우리는 기술적, 사업적 우수성을 갖춘 SCI를 통해 잠재력이 큰 아태지역 시장에서 CGD의 고객 기반을 지원하고,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SCI의 사장겸 CEO인 빅 아그가르왈라(Vick Aggarwala)는 “효율적인 질화갈륨 전력 솔루션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하는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CGD는 사용하기 쉽고, 견고하며, 신뢰할 수 있는 ICeGaN™ HEMT IC를 통해 혁신적인 차세대 GaN 디바이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SCI가 보유하고 있는 130개 이상의 강력한 주요 공급업체 라인 카드에 CGD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