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CISSOID

CISSOID & Silicon Mobility 신에너지 차량을 위한 작고 효율적인 SiC 인버터 관련 파트너십 발표

벨기에 몽생귀베르 / 프랑스 소피아 앙티폴리스 – 2021년 12월 9일, 고온반도체 및 파워모듈의 선두주자 CISSOID와 기술 선두주자이며 신에너지 차량을 위한 매우 빠르고 매우 안전한 실시간 제어의 FPCU (Field Programmable Controller Unit) 반도체 아키텍쳐의 창안자인 Silicon Mobility가 OLEA® FPCU controller와 Silicon Carbide (SiC) Intelligent Power Module (IPM) 플랫폼의 통합을 발표합니다. 이 고도의 통합 플랫폼은 EV 모터 드라이브용의 작고 효율적인 SiC 인버터의 개발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CISSOID & Silicon Mobility 신에너지 차량을 위한 작고 효율적인 SiC 인버터 관련 파트너십 발표
파트너십을 통해 고도로 통합된 하드웨어와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iC 인버터 모듈형 플랫폼(보호 및 오류 관리 기능이 있는 전원 모듈 및 게이트 드라이버, 초고속 FPCU 컨트롤러 및 e-모터 제어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이 제공됩니다. CISSID의 IPM은 3상 1200V/340A-550A SiC MOSFET 전력 모듈을 온도에 강한 게이트 드라이버와 통합하여 낮은 스위칭 손실과 높은 전력 밀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Silicon Mobility OLEA® FPCU 컨트롤러와 OLEA® APP INVERTER 소프트웨어는 빠르고 효율적인 전기 모터 제어를 가능하게 합니다.

"Silicon Mobility 초고속 OLEA FPCU는 모터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SiC IPM 플랫폼을 제어하는 완벽한 기술입니다."라고 CISSOID의 CTO인 Pierre Delatte가 말했습니다. “SiC 전력 모듈이 더 빠르게 전환하고 더 높은 주파수에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 알고리즘을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컨트롤러 기술에 액세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OLEA FPCU 저전력 소비는 또한 초소형 및 효율적인 트랙션 인버터를 구축하는 주요 이점입니다."

Silicon Mobility의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부사장인 David Fresneau는 “CISSOID SiC IPM 플랫폼은 SiC 전력 컨버터의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기술입니다. "CISSOID 기술과 OLEA® 제어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단 몇 개월 만에 효율적이고 매우 안전한 SiC 인버터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고유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SiC 인버터 플랫폼은 2022년 2분기 초에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CISSOID 및 Silicon Mobility에 문의하거나 CISSOID - SiC 전력 모듈 – 인버터 플랫폼 또는 Silicon Mobility – OLEA APP INVERTER 웹사이트에서 고급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