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ledyne Flir OEM

텔레다인 플리어, 보손+(Boson+) 및 하드론 640R(Hadron 640R)을 위한 새로운 온라인 지원 툴로 개발자를 위한 보다 신속한 통합 제공

엔지니어 및 개발자들이 툴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즉시 통합을 시작할 수 있도록 비디오 및 다운로드 시리즈 제공.

텔레다인 플리어, 보손+(Boson+) 및 하드론 640R(Hadron 640R)을 위한 새로운 온라인 지원 툴로 개발자를 위한 보다 신속한 통합 제공

캘리포니아 골레타
―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새로운 보손+(Boson®+) 열화상 카메라와 하드론 640R(Hadron™ 640R) 듀얼 카메라 모듈을 위한 포괄적인 온라인 개발자 지원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통합 지원 비디오 및 추가 온라인 콘텐츠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방위 및 산업 분야를 비롯한 새로운 적용 사례에서 열화상 제품 개발을 간소화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팁과 문서 등도 제공된다.

텔레다인 플리어의 제품관리 부사장인 댄 워커(Dan Walker)는 “텔레다인 플리어는 드론, 핸드헬드 및 보안 제품 등에 열화상 카메라 모듈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GUI, SDK, 개발 키트는 물론, 포괄적인 가이드와 도면, 앱 노트 등과 같은 데이터 패키지를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텔레다인 플리어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및 툴을 통해 즉시 개발을 시작할 수 있는 온라인 툴을 비롯한 통합 지원 시리즈는 텔레다인 플리어의 핵심 차별화 요소이다.”고 밝혔다.

텔레다인 플리어는 개발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새로운 비디오 및 다운로드 시리즈에는 보손+를 위한 소프트웨어 및 MIPI 통합, 방사선 측정, 튜닝 및 렌즈 보정을 위한 지침 등이 포함되어 있다. 통합업체들은 이러한 단계별 지침에 따라 하드론 640R과 최첨단 퀄컴(Qualcomm) 및 엔비디아(NVIDIA) 임베디드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통합업체들이 보다 신속하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추가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플러그&플레이 통합
20mK(millikelvin)의 열 감도를 갖춘 보손+는 시장에서 가장 감도가 뛰어난 LWIR(Longwave Infrared) 카메라 제품군으로,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보손 열화상 카메라 모듈에 대한 드롭인(Drop-in)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업계 선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640x512 해상도의 방사선 측정 보손 열화상 카메라와 64MP 실화상 카메라를 단일 모듈로 결합한 하드론 640R 은 통합이 매우 용이하다. 크기와 무게 및 전력(SWaP)에 최적화된 설계로 미국에서 제조되는 보손+ 및 하드론 640R은 무인지상차량(UGV: Unmanned Ground Vehicles)과 무인항공시스템(UAS: Unmanned Aircraft Systems), 자동차, 웨어러블, 보안 애플리케이션, 휴대용 및 열화상 조준경 등에 매우 손쉽게 통합이 가능하다.

제품의 전체 수명주기에 대한 완벽한 지원
텔레다인 플리어의 장점은 개발에서 생산 및 제품 지원에 이르기까지 비용 및 위험성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이다. SWaP 및 비용에 최적화된 고성능 열화상 카메라 모듈은 통합업체를 위한 설계와 업계 선도적인 보증은 물론, AI 호환성과 개발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공장에서 통합된 렌즈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노트와 비디오, 툴 및 애플리케이션 팀의 지원을 통해 카메라 성능을 최적화하고, 보다 손쉽게 통합이 가능하다. 40년 이상 미국 기반 최고 등급의 제조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텔레다인 플리어는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공급망 파트너이다.

통합 지원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lir.com/ti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